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06.23 19:09 l 조회 7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06.23 19:09 l 조회 23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6
06.23 19:08 l 조회 37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06.23 19:07 l 조회 5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15
06.23 19:07 l 조회 23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06.23 19:07 l 조회 71
목 쪽에 칼 맞으면6
06.23 19:07 l 조회 275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5
06.23 19:07 l 조회 42
층간소음해결어케함.. 4
06.23 19:07 l 조회 19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06.23 19:07 l 조회 8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06.23 19:07 l 조회 17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06.23 19:07 l 조회 10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06.23 19:07 l 조회 6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06.23 19:06 l 조회 30
7월초 제주 뚜벅이 어케 생각해3
06.23 19:06 l 조회 87
나 주식으로 2000 잃어봄9
06.23 19:06 l 조회 267
생리컵 언제 갈아야하는지 시그널있어?
06.23 19:06 l 조회 6
지방 대기업 재직 3년차인데 서울 갈 애들은 감 16
06.23 19:05 l 조회 308
와 생리 냄새 먹을거랑도 연관 있나봐 13
06.23 19:05 l 조회 989
갑자기 아이폰 글씨체가 달라졌어
06.23 19:05 l 조회 15


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