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06.27 12:28 l 조회 27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1
06.27 12:28 l 조회 24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06.27 12:28 l 조회 13
소개팅 5시 잡았는데1
06.27 12:28 l 조회 21
토익 환급반 들어본 사람 있어???
06.27 12:27 l 조회 6
로켓랩 한 5년 두면 분명히 오를것같거든
06.27 12:26 l 조회 16
일 못하는 상사 진짜 개싫다2
06.27 12:25 l 조회 36
수면마취 해본 익들! 다들 이래??5
06.27 12:25 l 조회 38
내 체형에 이런옷 안어울리나?ㅠㅠ 뭐가 문제일까 너무 우람함 74
06.27 12:25 l 조회 590
대출받아서 반전세 사는 거 괜찮을까....
06.27 12:24 l 조회 17
공무원 부부면 나중에 자식 가난하게 키울 일은 없지?38
06.27 12:24 l 조회 914
환율 언제 돌아옴...?4
06.27 12:23 l 조회 69
근데 성형해서 존예되는 것도 대단한거 아님?14
06.27 12:23 l 조회 264
난 아플때 제발 혼자 있고 싶던데
06.27 12:23 l 조회 8
올드 아이폰 고민하다가 샀다 ㅎ 1
06.27 12:22 l 조회 15
얘드랑 중고거래에서 환불 안해주는거 불법이야??2
06.27 12:22 l 조회 16
직장익들 회사 친목 좋아?3
06.27 12:22 l 조회 29
20키로 빼면 무슨 기분일까?4
06.27 12:22 l 조회 87
근데 팁은 원래 달러로 주는거야?1
06.27 12:22 l 조회 15
우리 회사 사람 뽑는데 지원자 없으니까
06.27 12:20 l 조회 198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