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에어 개개비추야??!1
9:18 l 조회 16
냉장고 문 덜 닫혔는데 알람도 안울렸어ㅜㅜ1
9:18 l 조회 6
애플워치 첨 사봤는데 혹시 이건 꼭 깔아야 한다는 추천 어플 있을까?!!!
9:18 l 조회 7
익들은 엠비티아이 정반대인 사람과 잘 맞는 편이야?13
9:18 l 조회 26
거울치료 됐어 반드시 말투 바꿔야겠다
9:17 l 조회 20
드시모네 유산균..사고싶다1
9:17 l 조회 10
미국에서 살고시퍼2
9:17 l 조회 14
삼전기는 왜케 혼자 청개구리지?
9:17 l 조회 15
esfj 인 엄마랑 사는게 넘 피곤하다,,
9:16 l 조회 8
코성형해도 노래하는거랑 상관없나보다2
9:16 l 조회 12
오 이재명 대통령 부동산 대책위해 맘카페 회원들과 회담10
9:15 l 조회 58
163에 53키로인데 47정도까지 6
9:15 l 조회 268
필라테스는 평생 수업 받아야 하는 거지?3
9:15 l 조회 16
친구 1년 반만에 보는데 13kg 빠진거 티나겠지?3
9:13 l 조회 144
한국인들은 왤케 자기 주제파악 메타인지를 못할까5
9:13 l 조회 71
1인가구인데 코스트코 카드 만들까말까7
9:13 l 조회 46
레이어드 고민인익들 C컬펌도 같이 하기 추천
9:12 l 조회 24
마운자로 1주차 끝났다 매우만족9
9:12 l 조회 123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여경 많이뽑힌거 옹호하는게 이해가 안되네11
9:12 l 조회 63
일본 축구 잘한당....
9:11 l 조회 10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