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
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

친구들 보면 E+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
E+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
I+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
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
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익들아 남페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5
15:17 l 조회 24
약사는 다 이런가?? 4
15:17 l 조회 22
지금 신전vs부타동vs부대찌개
15:17 l 조회 3
배달기사 개웃기다 1
15:17 l 조회 11
공시는 3년 안에 안 되면 포기가 맞는 거 같아6
15:17 l 조회 101
나 골반 그다지 안넓은 내추럴형인데 몸매 예쁜 편이거든7
15:17 l 조회 46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 왜하는거야..?7
15:16 l 조회 50
아 청년미래적금 시기 놓침17
15:16 l 조회 1387
나도 운동부족인가?4
15:16 l 조회 21
직장땜에 차 끌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진짜 출퇴근 길밖에 운전을 못함1
15:14 l 조회 45
하 맥날 먹고싶은 게 넘 많음2
15:14 l 조회 11
오늘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8
15:14 l 조회 73
직장익들아 너넨 취준시절 / 현재 언제가 더 힘들어?8
15:14 l 조회 54
남자 체지방 14.9면 많은건가2
15:14 l 조회 18
본인표출 남익인데
15:14 l 조회 70
우울증에서 조현병으로 상황 악화되는 경우 꽤 많대13
15:14 l 조회 174
회사 대리님이 맨날 게임하거든?4
15:13 l 조회 112
본인표출 이번엔 엄마 페이북으로 오천원 당첨!
15:13 l 조회 21
달리면 몸이아파 나만그러니ㅠㅠ 런닝머신 뛰기시작하면 몸이 아파옴
15:13 l 조회 6
바퀴 나올때 업체에 맡기면 비용 비싸지3
15:13 l 조회 12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