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
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

친구들 보면 E+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
E+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
I+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
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
대표 사진
둥이1
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
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랑 잘 어울리는 별명 추천 좀..3
06.19 01:51 l 조회 50
이별 힘들어서 블로그에 이런저런 말 다 썼거든? 16
06.19 01:47 l 조회 244
아씨 헤어지고싶은데 친구가없어서 못헤어지네...1
06.19 01:43 l 조회 71
요즘 남자들 좀 소극적으로 바뀐것 같음68
06.19 01:38 l 조회 16899 l 추천 2
애인 만나면 거의 혼자 폰게임하거나 웹툰 보는데12
06.19 01:30 l 조회 138
오만남자한테 다 사랑받고싶어하는 내가 너무 시름 16
06.19 01:13 l 조회 186
나 차였는데 정신 차리라고 해줘 2
06.19 01:12 l 조회 83
애인이랑 보이스톡 하면서 각자 집에서 영화보는 중임2
06.19 01:11 l 조회 64
헤어지고 맞팔이면 스토리 다 봐?4
06.19 01:11 l 조회 113
오늘 소개팅도 망하면 ㄹㅇ 연애 포기해야지 1
06.19 01:10 l 조회 70
나 아파서 리스 일년짼데 헤어져야할까7
06.19 01:06 l 조회 144
회피형은 찐사랑 만나도 회피해?7
06.19 01:01 l 조회 179
이별 헤어졌을 때 힘든 이유가 이건데 너무 속물인가?2
06.19 01:00 l 조회 123
하 전애인 사주나 자미두수? 그거마저도 회피형이냐..1
06.19 00:56 l 조회 53
연애 횟수는 많은데 다 1년 미만인 사람 11
06.19 00:54 l 조회 170
예랑이 오늘 전애인한테 연락왔었대1
06.19 00:51 l 조회 131
이거 쌍방이야? 10
06.19 00:50 l 조회 128
이별 전애인 소식 모르는 게 더 빨리 정리 돼?9
06.19 00:50 l 조회 215
장기연애했는데 상대가 바람피우고 헤어지자하면 그거 어케 견디냐1
06.19 00:48 l 조회 54
야밤에 혼자 생각많아짐 16
06.19 00:48 l 조회 100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