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