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대표 사진
신판1
난 늘 혼자가는데 옆에 빌런 앉은 날 아니면 옆에 누가 있는지 신경도 안쓰고 혼자 잘 놀다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혼직은 대부분 주변에 다 일행있는 사람들일 수 밖에 없지 않나? 그 일행들 사이 남은 자리 겟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맨날 혼직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생각보다 엄청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 맨날 혼직해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올시즌 맨날혼자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 맨날 혼직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혼직 많다고해서 막상 가보면 두세명이 온 팀들이 더많아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혼직이 많다"랑 "일행 있는 사람보다 혼직이 더 많다"는 다른 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건맞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맨날 혼직이고 옆자리 혼직 자주 걸렸어 여자분이 혼직 많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혼직을 더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구역마다 다른 느낌이야 응원석에 가까우면 혼직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도 혼직 자주 하는데 쓰니랑 비슷한 경험한 적 있엌ㅋㅋㅋㅋㅋ 왼쪽 가족 오른쪽 친구들... 나 혼자 외딴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웅 심지어 학생들 중에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친구들이랑 다니다가 혼직 적응되면 친구들이랑 가는거 불편해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혼직 편해지면 짱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 혼직 두 번 가써!!! 옆자리랑 대화도 함 재미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친구들 있으면 막 춤추고 이런 것도 살짝 부끄러운데 혼자 있으니까 개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난 일행이랑 가지만 갈때마다 혼직하시는 분들 주변에 꼭 잇던데 ㅋㅋㅋㅋ 또래랑은 말도 트고 재밋게 놀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나도 혼직 자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혼직만하는 사람 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나는 혼직 별로였어 공격 때 빼고 좀 심심하고 먼가 혼자있으니까 응원가 부를 때도 좀 소심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난 늘 혼자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도 혼직해 혼직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나 이번시즌에 간거 다 혼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응원석으로 간거라 응원가도 혼자 잘 따라부르고 안타쳐서 점수내도 혼자 방방 뛰면서 좋아할거 다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웅 오늘 혼직하러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난 갈 때마다 혼직이야~ 혼직도 나름 재미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나 혼직가서 옆자리 혼직+커플 분들이랑 간식 나눠먹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거의 혼직이고 이번주 원정도 혼자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나 당장 어제도 혼직하구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90프로는 혼직하는데 외롭다는 감정을 못느껴봐서.. 수비때나 클리닝타임때는 화장실가거나 인티 야구방 눈팅하느라 바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나 자주 혼직하구 작년 시즌권도 혼직리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나 어제 혼직했는데 내 옆자리도 앞자리도 뒷자리도 혼직이셨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후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짝짝짝짝짝 대한민국
11:21 l 조회 19
야구 직관 혼자가는 사람도 많아?6
11:20 l 조회 22
'8배 웃돈, 암표 근절되나' KBO 리그+공연 다량 판매 15명, 경찰 수사 의뢰…문체부 발표
11:19 l 조회 4
잠실 네이비 팅커벨 18열 이후?가 안전하다고 그러는데 2
11:18 l 조회 19
24기아 젤 웃겼던 얘기2
11:17 l 조회 57
시골쥐..잠실 > 서울역 질문있어요6
11:14 l 조회 42
잠실 네이비석 벌레 안전빵 자리가 어디아…?3
11:12 l 조회 33
정보/소식 최근 3년 6월 중순 순위1
11:12 l 조회 74
금요일 잠실 중네 가는데ㅠㅜㅠ6
11:04 l 조회 60
올해 24시즌이랑 비슷한거 같다13
10:57 l 조회 262
티켓링크 선물 기능 써 본 사람? 8
10:41 l 조회 67
실시간 역대급이라는 필라델피아 vs 워싱턴6
10:40 l 조회 208
출석체크 글 있어서 고백하는데3
10:35 l 조회 129
세컨 아이디냐고 물어보니까 글 삭튀하네8
10:27 l 조회 218
승부예측 11
10:16 l 조회 409
츨첵하다가1
10:12 l 조회 62
케바케겠지만 보통 은두글자는4
10:00 l 조회 181
아아.... 올러씨 한국 오시게 된 계기가18
9:51 l 조회 563
선수들도 지방이동 다닐때 휴게소 감자 먹낭3
9:48 l 조회 214
손주영 진짜 크구나 4
9:40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