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렵지않음
06.25 03:22 l 조회 41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06.25 03:20 l 조회 78
가슴 큰 익들아 17
06.25 03:18 l 조회 208
나 여잔데 남자같음 5
06.25 03:18 l 조회 55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3
06.25 03:16 l 조회 36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06.25 03:15 l 조회 2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06.25 03:15 l 조회 13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06.25 03:14 l 조회 16
잭클린 잘생겼어
06.25 03:13 l 조회 11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06.25 03:12 l 조회 34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10
06.25 03:11 l 조회 122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06.25 03:09 l 조회 14
하닉 낼 나락가냐
06.25 03:09 l 조회 191
아 개꼴받네진짜 1
06.25 03:09 l 조회 44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9
06.25 03:09 l 조회 105
알바하는 익들 질문7
06.25 03:08 l 조회 59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3
06.25 03:08 l 조회 61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7
06.25 03:07 l 조회 4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5
06.25 03:06 l 조회 73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06.25 03:06 l 조회 21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