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에겐이랑 테토 비율 어떤 남자가 좋아
18:17 l 조회 6
와 진짜 오랜만에 전력질주했어2
18:17 l 조회 7 l 추천 1
요즘 댓글 보면 진짜 사회성 없는 애들 너무 많음2
18:17 l 조회 12
초중고모임있음 + 매일 연락하는 친구 있음55
18:17 l 조회 488
행복주택 자기가 살고있는 구로 넣는게 유리한거아니었어?ㅠ
18:17 l 조회 6
엄마 생일 선물 보톡스 어때?
18:17 l 조회 6
중남 잘생긴 사람 왜캐 많아
18:16 l 조회 15
혿시 에어팟 한쪽 잃어버려서 중고 파는 곳 같은데에서 잃어버린쪽 새로 사가지고 다시 연결해본 적 있는 사람.. 3
18:16 l 조회 7
오빠도 엄마아빠랑 떨어져야 좀 정신병이 나을텐데6
18:16 l 조회 19
크록스만 신다보니깐
18:16 l 조회 9
모솔 소개말곤 답 없겠지 4
18:16 l 조회 14
이 코디 ㅇㄸ? 1
18:16 l 조회 18
아레나 래쉬가드 지금도 괜찮나
18:16 l 조회 3
사촌 오빠네 부부 왔는데 온줄도 모름
18:16 l 조회 32
유럽사람들 그동안 양산 에어컨으로 뭐라한거 ㄹㅇ 개웃김6
18:14 l 조회 367
나 인생망했어
18:14 l 조회 37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9
18:14 l 조회 50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4
18:13 l 조회 24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1
18:13 l 조회 10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2
18:13 l 조회 22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