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자리에서 맘에 드는 사람 옆에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팔을 상대방 팔에 완전 부착하면서 가까이 이야기 하던데다른 스킨쉽은 ㄴㄴ 잘 웃고 이런 건 하는 듯 이거 하나만 해도 술자리 끝나고 연락하고 있던데
근데 난 그런 거 절대 못 해서 붙을 용기도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자리에서 맘에 드는 사람 옆에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팔을 상대방 팔에 완전 부착하면서 가까이 이야기 하던데다른 스킨쉽은 ㄴㄴ 잘 웃고 이런 건 하는 듯 이거 하나만 해도 술자리 끝나고 연락하고 있던데 근데 난 그런 거 절대 못 해서 붙을 용기도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