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미용학원 (헤어) 다니고있는데 나름 이름있는 중견기업 영업팀 제의들어왔어 직무는 영업은아니고 가맹점 돌아다니면서 매장 관리해주는일인데 학원다니면서 헤어 너무 재밌아젔거든 ㅠ 고민된다 회사다니면 안정적이긴한데..
대표 사진
익인1
결혼 할 거면 안정 / 결혼 안 해도 괜찮으면 하고 싶은 거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중견 정규직이면 무조건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어는 나중에 해도 되는데 중견은 기회 있을 때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이게맞긴한데 내 욕심이 한살이라도 어릴때 준오같은 좀 세련된(?) 먀장에서 하규싶은거라.. 늙어서하긴싫달까.. 둘 다 하고싶어서 고민이 깊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정 이룰꺼면 안정적인거 근데 뭐..그럴 생각이 없으면 좋아하는거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분간 병행은 힘든거지..? 중견일 하면서 야간이나 주말에 미용배우고, 봐서 결정하면 안되려나..?
그리고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자격증따는건 병행 가능한데 미용은 자격증따고 끝이아니고 매장에 인턴생활 2년정도는 해야해서 그래서 고민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다니면서 학원 다닐수 있으니까 (같이 병행해봄) 일단 취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용업계 연령대 엄청 어리지 않음? 좋은 조건이면 일단 취업을 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선택이긴 한데 나라면 중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게 좋긴한데...쓰니같은 상황이면 중견.. 미용은 나중에 할수있으니까 중견은 사실상 또 기회오기 쉽지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다니면 안정적이긴 해 .. 미용도 좋긴 한데 우리동네 미용실 몇군데 다 폐업햇는데 1인 미용실 다 살아남음 미용 자격증 시험은 아직 안본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금 자격증반 다니고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미용추천해주고싶은데
.. 쓰니가 선택하는거지!! 잘 선택해서 좋은 결정 내렸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망했는데 먼 안정이여 한탕하고 도망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미용한다고 한 탕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어서 고민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 젊으니까 하고 싶은거 하는게 맞다구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미용도 ㄱㅊ다고 봐 손기술 있는 사람은 절대 안 망해 ㄹㅇ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동생 아는 언니랑 상황 진짜 똑같은데 그 분은 결국 헤어 선택하셨고 지금 행복하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손기술 있고 메이저급 미용실 충분히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이 들면 미용 쪽 더 해보고 그게 아니면 중견기업 가는 게 좋을 거 같아
그래도 미용은 망하진 않으니까 이쪽도 안정적이라고 보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조건 중견이라고 생각해 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영업보다 미용이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함
회사가 밥먹여주는게 아니라 개인 기술이 본인 먹여살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재밌으면 미용해 하다가 한국에서 못해먹겠으면 해외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작년의 나랑 상황 비슷하다 😞
난 피부 자격증 학원다니면서 회사 병행하다가 작년에 회사 관두고 지금은 피부과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어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헤어는 분위기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쓰니도 나중에 개인샵 차릴거야??
난 요즘 반반이야 ㅌㅋㅋ ㅠ 워라밸도 없고 텃세도 잇고 고객 컴플들어오면 왜 이 길로 왓을까 싶고 그래도 일은 재밋으니까 나중을 위해 버티자 하구 힘낼때도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용은 언제든지 할 수 있는데 기업 취업은 지금 아니면 기회 없음ㅠㅠ 그리고 어울리는 사람들도 달라져 미용 하는 사람들 솔직히 도덕관 보통사람들이랑 다름ㅠㅠ 가만히 보면 자기끼리만 어울려다니잖아ㅎㅎ 기업 고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16:01 l 조회 1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
16:01 l 조회 1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1
16:00 l 조회 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7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6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6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1
16:00 l 조회 9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8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1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8
15:59 l 조회 19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3
15:58 l 조회 24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9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6
15:58 l 조회 32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8
15:58 l 조회 33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5
15: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