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소식을 문자메시지로 안 보내는게 진~짜 양아치 같고 누가 독점대기업 아니랄까봐 고객들을 물로 보는게 보임
게다가 19일에 발견했다며? 근데 내 체감상 사람들이 알게되고 위기의식 느낀거는 어제오늘임;;
빨랑 피해규모랑 피해고객 제대로 파악해서 공지 및 사과문 깔쌈하게 올려라 샤갈놈들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해킹 소식을 문자메시지로 안 보내는게 진~짜 양아치 같고 누가 독점대기업 아니랄까봐 고객들을 물로 보는게 보임 게다가 19일에 발견했다며? 근데 내 체감상 사람들이 알게되고 위기의식 느낀거는 어제오늘임;; 빨랑 피해규모랑 피해고객 제대로 파악해서 공지 및 사과문 깔쌈하게 올려라 샤갈놈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