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50받으면서 일하고 있거든 회사어렵다고 한주씩 다들 쉬면서 일해...
근데 하 퇴사하자니 주위에서 다 말리고 취준하는 얘들은 진짜 답없다 너무 일자리 없어서 미치겠다 이러고
150받으면서 버텨야하나싶은데 진짜 돈 너무 적고..
어째해야하나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150받으면서 일하고 있거든 회사어렵다고 한주씩 다들 쉬면서 일해... 근데 하 퇴사하자니 주위에서 다 말리고 취준하는 얘들은 진짜 답없다 너무 일자리 없어서 미치겠다 이러고 150받으면서 버텨야하나싶은데 진짜 돈 너무 적고.. 어째해야하나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