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제일 괜찮아보이는게 24시 무인카페임.. 장점 가격이 싸고 오래 영업함 

근데 단점이 밖에서 너무 잘보임 ㅠ..

개인카페들은 죄다 일찍 닫아버리고..

울동네 스벅, 투썸같은 큰카페들은 엄청시끄러움 ㅠㅠ 책읽으려고 스벅갔는데 아줌마 아저씨 무리들이 엄청와서 노캔 다 뚫고 들어옴 

특히 스벅은 사람도 많아서 자리도 없고 시끄러운데 음료도 맛없고 비쌈 ㅠ 다들어디서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2층스벅 가서 하는데 카공하는 사람 많아서 조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디야 주먹밥 메뉴도 있어서 여차하면 식사 떼우기까지 가격도 적당 프차라 눈치도 덜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벅, 우리지역에 개인카펜데 2층으로 되어있어서 스터디하러 많이들 오는 카페 있어! 이런데나 투썸 요즘은 카공족들을 위한 자리도 해놨던데 걸로 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할리스로 카공 많이하는듯
할리스 2층에 콘센트있는 자리랑 꽤 많아서
아님 동네 이디야! 막 사람 많이 다니는 동네 말고 걍 아파트 단지 앞에 있을법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난 사실 걍 독서실같이 너무 조용한게 싫은거라 시끄러워도 신경안쓰는 편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리스 투썸 스벅 시끄럽긴한데 이어폰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썸 특정시간만 시끄러워서 좀 참고 함 ㄱㅊㄱㅊ 거의 스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10:51 l 조회 1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2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
10:51 l 조회 2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6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8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2
10:50 l 조회 7
영크크들잇어???! 08이하!!
10:50 l 조회 2
일 시작한지 2주찬데 당일퇴사해도 돼?
10:50 l 조회 4
나는 쏠반도체 3주 청년1
10:50 l 조회 8
그동안 얼마가 올랐는데 양심들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50 l 조회 17
나무 소수점 구매 해본 익들 있어???
10:50 l 조회 4
험 쏠탑 사야되나
10:50 l 조회 12
삼양 열무비빔면 아는사람?2
10:50 l 조회 5
라섹하고 렌즈끼니까 시력이 떨어지는데
10:50 l 조회 6
친구 일부러 그러는건가?1
10:50 l 조회 4
전담을 들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화장실에서 핀거냐
10:49 l 조회 7
연애하거싶다
10:49 l 조회 8
한시간만 푹 자고 싶다2
10:49 l 조회 7
나이들수록 친구 소중함 나만 느껴?4
10:49 l 조회 17
코스피 뭐냐
10:4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