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전에는 1년 조금 안되게 만난 것도 되게 길게 느껴졌는데 얘랑은 3년 반이 지나도 그렇게 긴 시간이 지났다고 느껴지지 않았어 전엔 상황상 어쩔 수 없이 갑자기 다가온 이별이었는데 지금은 음 서서히 멀어져가는게 느껴진다해야하나 나랑 연락할 땐 시험기간이라 바쁘다 과제하느라 바쁘다 하지만 내가 포함된 단톡방에서 다른 애들이랑 여행 계획 잡거나 떠들고 있고 나 아프다 할 때도 이젠 톡으로만 괜찮아? 하나 보내고 놀더라 이별이 눈 앞에 있는 것 같은데도 안 슬픈 거 같아 헤어지는게 맞지 이거?
인스티즈앱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