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3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넷플 진짜 개빡치네 | 인스티즈

[잡담] 넷플 진짜 개빡치네 | 인스티즈

[잡담] 넷플 진짜 개빡치네 | 인스티즈

내가 만든 내 명의 계정이고 지금 폰 3년썼고 저 이메일도 내 메일인데 뭐 어쩌라는거지? 진짜 죽이고싶네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에 혹시 다른 계정에 번호 등록 이런 거 했오? 그러면 그거 지우고 하면 될지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적은없어 뭐 1가구1계정 난리쳐서 진짜 정직하게 같이사는 가족이랑만 쓰는데 그마저도 불편하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ㄹㅇ맨날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진짜 왜뜨는거야 돈은 돈대로받아먹으면서 나랑 엄마랑쓰는데 뭐가 문제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람일까…?이거
11:10 l 조회 2
근데 마운자로는 입맛 사라져서 안 먹어서 빠지는거야?
11:10 l 조회 2
말차맛 초코송이 맛있다❤️
11:10 l 조회 3
삼전 샀다ㅎㅎ 1
11:10 l 조회 10
이 사진 상황이 어떤거 같아?
11:10 l 조회 7
조규성은 안쓰나 2
11:09 l 조회 8
백룸 vs 토이스토리5 뭐볼까
11:09 l 조회 2
와 마운자로 진짜 신기하네1
11:09 l 조회 29
사람들이 ㅅㅇㅇ 빼라고
11:09 l 조회 50
축구 잘 모르는데 지금 감독 역량이 완전 꽝? 1
11:09 l 조회 11
후반 흥민이랑 옌스 들어온거??? 2
11:08 l 조회 21
욕심없이 치킨값 벌라고 삼전2주 하닉1주 가지고있는데1
11:08 l 조회 22
포모옴2
11:08 l 조회 9
설영우 아직도 안뺐네???????
11:08 l 조회 13
설영우 좀 빼라고!!!!!!
11:08 l 조회 13
난 에세이가 너무 재미없어
11:08 l 조회 11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5
11:08 l 조회 13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1
11:07 l 조회 18
나 이직 연봉 협상 망한 거야..? 1
11:07 l 조회 14
쿠팡 확정나고 취소하면 담부터 가기 힘든가?? 1
11:0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