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분거리 자취해서 그냥 반동거였어 전애인 집엔 내 물건 없고 내 집에만 몇개 있어서 헤어질때 그냥 내가 나중에 정리해서 집 앞에 두고가겠다 했거든그뒤로 일 생겨서 며칠 타지역에 있느라 못 주고 이제 두고 올라하는데 연락 남겨놔야 할 필요 없겠지? 내가 차인건데 늦게 돌려주는것도 미련으로 오해할까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분거리 자취해서 그냥 반동거였어 전애인 집엔 내 물건 없고 내 집에만 몇개 있어서 헤어질때 그냥 내가 나중에 정리해서 집 앞에 두고가겠다 했거든그뒤로 일 생겨서 며칠 타지역에 있느라 못 주고 이제 두고 올라하는데 연락 남겨놔야 할 필요 없겠지? 내가 차인건데 늦게 돌려주는것도 미련으로 오해할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