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분거리 자취해서 그냥 반동거였어 전애인 집엔 내 물건 없고 내 집에만 몇개 있어서 헤어질때 그냥 내가 나중에 정리해서 집 앞에 두고가겠다 했거든
그뒤로 일 생겨서 며칠 타지역에 있느라 못 주고 이제 두고 올라하는데 연락 남겨놔야 할 필요 없겠지? 내가 차인건데 늦게 돌려주는것도 미련으로 오해할까봐
대표 사진
둥이1
연락남기면 더미련잇어보일듯 걍 박스에담아서 앞에 두고 쪽지에 받는사람 이름이나 적어 두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헤어지고 바로 못 돌려준것도 전남친은 내 미련이라 착각했을듯... 그냥 두고만 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버렸어 안찾아가길래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5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5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7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8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27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
20:54 l 조회 11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6
20:52 l 조회 39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1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36
카풀1
20:46 l 조회 9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0
20:41 l 조회 59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36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48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2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4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45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9
20:27 l 조회 107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9
20:24 l 조회 59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4
20: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