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일잘하는데싸가지vs사람은진짜착한데일은못함 이런거 있으면 나 무조건 착한 사람 골랐거든? 근데 내가 처음 일하면서 스스로 진짜착하기만하고답답하고실수하는일못하는 사람이 되니까 일잘하는 사람 고르는 사람들 너무 이해됨 나라도 나 답답해서 짜증났을거임ㅋㅋㅋㅋ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는 일잘하는데싸가지vs사람은진짜착한데일은못함 이런거 있으면 나 무조건 착한 사람 골랐거든? 근데 내가 처음 일하면서 스스로 진짜착하기만하고답답하고실수하는일못하는 사람이 되니까 일잘하는 사람 고르는 사람들 너무 이해됨 나라도 나 답답해서 짜증났을거임ㅋㅋ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