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삼성 LG 이성 사랑방 한화 T1 SSG 두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아직 상대에 대한 마음은 있으나 서로 너무 자주 싸우고 여기서 끝내는게 낫겠다 판단해서 헤어지자한 상황
1. 상대방도 쿨하게 더 이상 연락없는 모습
2. 계속 힘들어하며 연락함

보통 1인 거 같긴한데 내 전애인은 상대방이 매달리는거에 약하고 자길 많이 좋아해주는게 중요한 사람인거같아서 ..

대표 사진
둥이1
내 경험은 2였는데 1 2 보다는 사귈 때 진짜 잘해줬다고 느끼면 그리워하더라 내전남친 말하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우린 이미 헤붙 엄청 하고 이젠 차마 내가 잘해줬다고 말하진 못하겠다 그냥 끝내야되는 사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우리도 헤붙 많이했었는데 아직도 연락오긴해 내가 근데 진짜 미친듯이 잘해줬었음... 우리도 끝내야하는 사이라 걍 끝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지금 끝내구 미련도 사라진 상태인거야? 부럽다.. 잇팁도 그렇게 연락을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내가 너무 잘해준만큼 난 미련이 너무 안남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 잇팁이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중인데 잇팁은 1 2 다 필요없어 그냥 찐사랑이어야 가능이라고 남친이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린 사실 이미 헤붙 엄청 했어서 그냥 뭔가 연락하면 받아줄거같단 착각이 있는데 .....그래서 더 마지막일거같기도 하고 ㅜ 걍 가만히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팁한테 헤붙은 독일 듯.. 1이든 2든 그냥 둥이 행동이 아닌 상대 본인 마음에 달려있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같애 맞아 우리 둘다 안정감 좋아하는 성격인데 진짜 독인 관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찐사랑이여야 된다는 말 맞다 엠비티아이 사실 무의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8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4
23:10 l 조회 25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9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7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7
23:04 l 조회 37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32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7
22:58 l 조회 35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3
22:57 l 조회 20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1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22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6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5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3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5
22:33 l 조회 62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1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2
22: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