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상대에 대한 마음은 있으나 서로 너무 자주 싸우고 여기서 끝내는게 낫겠다 판단해서 헤어지자한 상황
1. 상대방도 쿨하게 더 이상 연락없는 모습
2. 계속 힘들어하며 연락함
보통 1인 거 같긴한데 내 전애인은 상대방이 매달리는거에 약하고 자길 많이 좋아해주는게 중요한 사람인거같아서 ..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아직 상대에 대한 마음은 있으나 서로 너무 자주 싸우고 여기서 끝내는게 낫겠다 판단해서 헤어지자한 상황 1. 상대방도 쿨하게 더 이상 연락없는 모습 2. 계속 힘들어하며 연락함 보통 1인 거 같긴한데 내 전애인은 상대방이 매달리는거에 약하고 자길 많이 좋아해주는게 중요한 사람인거같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