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5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애인이 원래 내 친한 사친이였어 근데 걔가 딴 여자애랑 바람까진 아닌데 연락으로 선넘는 대화하고 술약잡고 내기준 유사연애 유사바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그걸 봐주고 잘 만난단말야

근데 난 그사실을 알고 그 남자애가 너무 정털려서 그냥 얼굴보기도 싫고 원래 다같이 잘 놀았었는데 그러기 싫어졌는데 내 애인도 아니면서 너무 유난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유난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가까이 하고 싶지 않은 거잖아
유난은 그래서 친구한테 헤어지라고 하고 그 친구 애인에게 막 우에ㅜ에뤠두레 하는 게 유난인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맞아 그리고 내 남친도 아니면서 배신감이 너무들었어.. 나 전애인 사친문제로 힘들때 위로해줬었고 평소 가치관 바르다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서 그런가봐 친구는 덮고 잘 지내는데 왜 내가 빡치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둘이 덮고 잘 지내면 그냥 두고 가치관이 안 맞는 거라 그 당사자랑 가까이 안 지내면 된다고 생각해 그럼 유난 아님 내 기준 ㅋㅋㅋ
근데 그 기존에 친분이 있었고 쓰니 말대로 좋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더 기분이 좀 그렇나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유난이라고 생각.. 그 커플이 괜찮다면 신경쓸 필요없는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솔직히 내 애인도 아니면서 배신감 쩌는 내가 넘 유난같아서 웃겨..ㅋㅋㅋ걔가 나 사친문제로 힘들어할때 위로해줬었고 평소에 걍 진짜 좋은애고 내 친구들끼리 평생 갔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서 그런가 이젠 너무 꼴도보기도 싫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간 대 인간으로 실망 느껴서 가까이 하기 싫은 거지??
나라도 그럴듯 안 이상해!!
적당히 거리두면서 지내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4
재회 실패했어 2
13:23 l 조회 12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1
13:20 l 조회 11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7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2
13:19 l 조회 9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9
13:13 l 조회 54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8
13:08 l 조회 30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54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7
12:59 l 조회 46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4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29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33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3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16
12:49 l 조회 5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8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5
12:40 l 조회 10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9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3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90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