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6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 뭐랄까... 엘팬들한텐 미안하지만
좀 기쁘다... 쟤들도 지는 날이 오는구나...
엔씨 고마워요
대표 사진
신판1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ㅎㅎ... 진짜 웃긴데 안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웃안웃...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해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너희팀은 얼마나 지길래 남이 지는거 보고 위안을 얻을까 에구궁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일기장 하나 사서 거기다 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니 댓글을 그만 달아 자꾸 댓글달아주는 애들이 더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니까 진짜 첫댓이 저렇게 해줬는데도 꾸역꾸역 댓글 달면서 놀아주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다른 구단에서 못 데려가?2
18:22 l 조회 18
누나들 저 박민우가 박건우보다 형인줄 알았어요2
18:19 l 조회 38
왜 은퇴라는게 있을까 왜 운동선수는 나이를 먹을까
18:19 l 조회 15
헐 사직에 이대호 왔네
18:18 l 조회 59
설종진 감독 경기운영 하는거보면 ㄹㅇ 놀라워3
18:17 l 조회 27
아니 나 비슨 선수 응원가 좋아하는데
18:16 l 조회 22
타팬인데 마음아프다 비슨선수ㅜㅠㅜ 1
18:16 l 조회 54
자다 일어난 박채이가 너무 귀여움2
18:14 l 조회 58
데이비슨 운다는디..1
18:14 l 조회 160
슬푸다7
18:13 l 조회 146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4
18:06 l 조회 200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117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3
17:56 l 조회 265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1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62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81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2
17:49 l 조회 89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191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7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2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