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어케하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봤는데 중형에 채울만큼이면 하루라고 했대
산부인과 쌤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보다 좀 더 나오는 정도인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 그건 쪼꼼 애매한 것 같아서 난 안 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시간 되니까 더 애매해 ㅋㅋㅋㅋㅋㅋ 일찍 그랬음 모를까 7시쯤부터 그래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그렇담 내일부터로 쳐 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형 안쓰면 생리로 안 침… 나 몇달동안 팬티라이너에만 묻힐 정도로 해가지고 진심 주기가 어케 되는건지 헷갈림 ㅠ 한 4달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글고 생리로 치는건 굴 나오는거… 나 진짜생리하면 둘째날에 굴 무조건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연한 핏빛으로 나옴 냉보다는 많이 나오는중,, 일단 라이너 깔긴 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작하는거면 ㅇㅇ 끝나는거면 안침
왜냐면 난 그러면 인지하고 얼마 안가서 왈칵 나오더라고~~ 아 그리고 어플에 생리양도 체크할 수 있게 나와서 소량으로 체크해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난 갈색피 찔끔나오고있는데 그냥 1일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늘 갈색피 찔끔나왔는데 나온건 나온거니까 1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선홍빛으로 나오는중… 배도 살살 아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1일차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안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무조건 1일차! 끝나는것도 조금이라도 비치면 아직 안끝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안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는 치는디 일단 피가 자궁에서 나오기 시작한거자나 질타고 내려오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일차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침.. 일단 뭔가 시작은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안침 그러다가 완전 빨간 피 팡 터지면 1일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1일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ㅇㅇㅇ 몇시간뒤에 콸콸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무조건 침..양적어서.. 안그러면 거의 일년에 생리 한 세달은 하는 사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나는 쳐 쨋든 뭔가 시작이 됐단 소리잖아 안에서 한창 흐르고 있으니 밖으로 나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콸콸 나오는거 확인되면 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체크함 안그럼 생리어플 주기가 틀리더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때문에ㅠㅠ 예정일보다 늘 1-2일정도 빨리하긴 하는데 주기 30일에서 또 28일로 바꺄가지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피가 나왔다는 게 생리 시작 아닌가? 나는 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애매한게 생리는 생린데 양이 적게 나오기도 하고 낮에 터졌으면 1일로 치겠는데 저녁 늦게 나와버리니까 애매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녁 늦게 나와도 나는 1일로 쳐
너말대로 양이 적게 나와도 생리는 생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갈색혈흔부터 카운팅해야한다고 했어 산부외과에서 난 갈현부터 카운팅하니깐 좀 잘 맞아 어플도 맞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알바 진짜 스트레스받는데 한달만에 그만두는거
22:50 l 조회 2
해외여행 비용 몇살 때까지 부모님이 내주셨어?
22:50 l 조회 2
대한통운 대전 hub 진짜 느리네
22:50 l 조회 2
핱시5 유경 머리1
22:50 l 조회 4
20대 후반은 진짜 정병의 시기인듯
22:50 l 조회 6
짝남 생일 축하를 마지막으로 짝사랑 접어야지
22:50 l 조회 1
정부 사이트 위탁 업체 개발자들 안녕하겠네..
22:50 l 조회 5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1
22:49 l 조회 9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3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7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8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3
22:49 l 조회 1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2
22:49 l 조회 9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8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