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좀 성향이 많이 게으른데 그게 조금 정떨어져..
그래서 그부분을 좀 고쳤으면 하거든
사귀기 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딱히 그부분이 안좋게 보이거나 우리 연애에 영향을 미칠거란 생각은 1도 못했다ㅠ
2년 사귀었고 cc인데(난 올해 졸업함!)
1. 거의 매일 지각함...
같은 수업 들을때 교수님이 지각을 크게 연연하지는 않는 분이시라 하더라도 매번 지각하는 모습이 너무 안좋게 보였어
데이트 약속에도 매일 기본 20분은 늦어서 내가 계속 뭐라했더니 올해들어서야 조금 고쳐지더라
2. 할일을 진짜 엄청 미뤄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뭔갈 하고
밤을 새서 늘 몸이 안좋대
예를들어서 
오늘이 4.25면 5.1까지 해야하면 나같은 경우는 오늘부터 찬찬히 쪼개서 그전에 끝내는데 얘는 4.31 전날 아침부터 밤을 마악 새서 겨우끝내니 결과물이 안좋고 몸은 몸대로 피곤해서 막 체했네 머리아프네 이러고...
3. 잠이 너무많아
잠을 거의 하루에 10시간 자고 연락이 안되면 걍 자는거야
하루종일 잘때도있어(딴짓하는거아님 바람피는거아님 진짜자는거맞음)
얘가 늦잠을 자니까 데이트는 늘 오후 2,3시부터 시작돼....
난 생활패턴이 늘 8시 칼기상에 부지런한 편이니까 너무 답답해.
이런 부분 좀 고쳐달라고 매일같이 말했고(말하는 중이고)
최소 12시전엔 좀 일어나면 좋겠다고 모닝콜도 몇번했는데
이런 내가 너무 숨막히다고 자기도 자기 삶이 있는데 왜 내 방식을 고집하냐고 하더라고..
내가 너무 많은거 바라는거니..?
대표 사진
익인1
개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못 사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고치려고 들면 안됨 걍 다른 사람인거야 힘들면 헤어져야지 이미 알고 만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욕심부리는거지..?
정떨어질 이유는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정떨 이유로는 충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못사귐
좀 불건강해보이는 사람이랑은ㅜ
근데 못고쳐 자기가 고치는 거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이트 지각ㄷㄷ; 개정떨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뚜벅이일때는 진짜 아예 약속날에 못일어나서 못온적도 있어..
차생기고나선 본인이 2시까지 차로 데릴러 온다고 해놓고 2시반,3시에 오더라구....
물론 난 집에서 기다리면 되긴 하지
근데 이것도 지각이긴 하잖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거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게 둥이랑 한 약속은 약속이 아닌거야? 냉정하게 말해서 머릿속에 '약속'이란 개념이 뭔지 모르나봐 정해놓은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려면 미리 시간 계산 동선 계산 했어야하는거 아니야? 왜 매번 상대를 기다리게 만드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에서 혼자 서성거리는 애기 있길래 도와줬다
17:29 l 조회 2
다들 신점 잘 맞았어?
17:29 l 조회 2
얘들아 자가마련은 보통 몇살에 하니?
17:29 l 조회 3
부장 출장으로 되어있어서 연차 결재 올린건데 이거가지고 혼남
17:28 l 조회 7
교사 2학기 발령이면 발령지랑 학교 언제 알려줘?
17:28 l 조회 4
제타같은거 하는 애들 들어와봐ㅋㅋㅋㅋㅋ
17:28 l 조회 5
차지 먹어본사람 메뉴 추천좀!!!
17:28 l 조회 4
서울 이 시간에 버스타는거 아니구나1
17:28 l 조회 9
오늘쉬엇더니 내일 출근 ㄹㅇ 하기 싫은데
17:28 l 조회 4
매일 일하는 사람은 연애하면2
17:27 l 조회 9
뭔기 계획만 잔뜩 세워도 이미 다 이룬 것 같은 기분이 들어
17:27 l 조회 5
근데 진짜 동양인이 더 작아? 2
17:27 l 조회 11
내 친구 학벌도 스펙도 좋은데 취업을 삼년째 안하고있음8
17:27 l 조회 10
충수염 수술하고 어제 퇴원했는데 (더러운 얘기 있어)
17:27 l 조회 3
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언제 뿌려?
17:27 l 조회 3
마켓컬리 주문하면 언제도착해?1
17:27 l 조회 5
너네는 훈남이 쳐다보면 기분 좋아?3
17:27 l 조회 11
와 방금 고속도로에서 사고날뻔함
17:27 l 조회 10
울집개는 이빨까까라고 하면 알아들어서 그 서랍 앞에 서있거든. 그래서 이빨까까라고 안하고 망고라고 함.
17:26 l 조회 7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