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배에 힘 줘야하는데 좀만줘도 앞배(?) 뭐라해야하냐 생리통있는 부분 배가 너무 아파서 나도 모르게 아악..ㅠ 악... 하다가 힘 못줌.. 배 부여잡고 어어억...억... 하게돼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배에 힘 줘야하는데 좀만줘도 앞배(?) 뭐라해야하냐 생리통있는 부분 배가 너무 아파서 나도 모르게 아악..ㅠ 악... 하다가 힘 못줌.. 배 부여잡고 어어억...억... 하게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