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주문할 때 예의 밥말아먹은 건 기본이고 다 먹고 나서 트레이 반납? 절대 안 함 ㅋㅋ 자리에 트레이 두고 가는 건 당연하고 밖에서 가져온 쓰레기도 같이 두고 감ㅋㅋㅋㅋㅋ 진심 일하면서 본 중국인 관광객들 전부 다 저랬어 쓰레기 안 두고 가는 사람은 있어도 트레이 반납은 단 한 명도 안 함 ㅋㅋㅋ 선입견 안 가질래도 안 가질 수가 없다 진짜
주문할 때 예의 밥말아먹은 건 기본이고 다 먹고 나서 트레이 반납? 절대 안 함 ㅋㅋ 자리에 트레이 두고 가는 건 당연하고 밖에서 가져온 쓰레기도 같이 두고 감ㅋㅋㅋㅋㅋ 진심 일하면서 본 중국인 관광객들 전부 다 저랬어 쓰레기 안 두고 가는 사람은 있어도 트레이 반납은 단 한 명도 안 함 ㅋㅋㅋ 선입견 안 가질래도 안 가질 수가 없다 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