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가 싫어졌다거나 꼴 보기 싫고 그런 건 아닌데
그냥 같이 있어도 즐겁지가 않고 오래 안 봐도 보고 싶거나 그러지가 않음..
사귄 지는 600일 좀 넘었어
대표 사진
둥이1
나 그랬는데 나는 마음 식은 거긴 했어.. 헤어졌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애인이 다른 사람 만난다고 상상해봐 괜찮으면 맘 식은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그렇게 느끼고 얼마나 지나서 헤어졌는지 물어봐도 될까?
나 지금 1~2개월 된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정도면 진짜 맘 식은 것 같은데? 나는 한달 좀 안되게 있다가 헤어졌어 노력해도 감정이 다시 안 돌아오더라
근데 내 맘은 떴는데 놓긴 또 싫어서 질질 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상대한테 미안하고 못할 짓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찾아보니까 노력하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거면 권태기인거고 노력해도 가망없으면 아예 맘이 뜬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생각했을 땐 지금 애인을 생각할 때 그래도 전처럼 애틋하고 사랑하는 감정은 남아있지만 단지 관계에 대한 일시적인 지루함, 그리고 내 자신이 이런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거에 대해 상대한테 미안함을 느낀다면 권태기인 것 같고
오히려 애인을 봐도 아무런 감정이 안느껴지고 미안한 감정도 딱히 안들면 맘이 뜬게 맞다고 봐ㅜㅜ.. 쓴이 마음을 잘 모르겠으면 시간 한 번 가져보는 것도 좋아. 난 시간 가졌을 때도 보고싶단 생각 안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 들여서 정성 담아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나도 며칠 잘 생각해 보고 판단해 봐야겠다..! 다가오는 주말 즐겁게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잉 아냐! ㅎㅎ 예전의 나를 보는 것 같아서 조금이라두 도움 주고 싶었어! 내가 한창 고민도 많고 심란했었거든 ㅜㅜ 어찌됐건 잘 해결되기를 바라구 쓴이도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겠어 잘 고민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14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4
22:32 l 조회 16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4
22:28 l 조회 33
제발 구질구질하게 연애하지마2
22:28 l 조회 41
인스타 팔로우
22:28 l 조회 13
잇팁 만나다가 잇프피랑 썸타는중인데
22:27 l 조회 24
기타 남녀 친구 사이일때 6
22:21 l 조회 52
사적으로 연락 없으면 이성적 마음 있다고 보기 힘들지..?1
22:18 l 조회 22
시험끝나고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기루했는데
22:17 l 조회 17
인팁 남자 꼬시는 팁 좀 주세요…11
22:14 l 조회 42
Infj 남익 무물 받아요23
22:14 l 조회 44
인스타 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거 오바겟지 ㅋㅋ..4
22:13 l 조회 29
썸붕났던 남자가 돌싱이라는걸 알게됐어..., 6
22:09 l 조회 51
아니 이 사람 심리가 대체 뭐야? 3
22:09 l 조회 45
연애중 모솔 만날 수록 힘든 거 같애5
22:08 l 조회 75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30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20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가 안가?12
22:03 l 조회 84
얘들아 소개팅 했는데 좀 걸리는 거 애프터 때 물어볼까12
21:59 l 조회 80
가능성 있어보임??2
21:5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