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삼성 주식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소개팅 한 사람이 있는데 istj라는데

본인이 오히려 어색할때는 말 많고 친해지면 말 없어지는 스타일이라던데 거의 그래??

처음 만났을땐 자기 얘기 많이 하구 나도 좀 괜찮은 느낌이어서 애프터 신청 고민중인데..

난 esfp인데 감정기복도 별로 없다고 하고 차분한 느낌인 것 같아서 좋은데..

대표 사진
둥이1
난 어색해도 말 안하고 친해져도 귀찮아서 잘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istj남익인데 반대임 어색하면 말 아예안하고 친해지면 말 많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게 대부분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istj인데 자기얘기는 어색해도 잘 안하고 친해져도 굳이 잘은 안함 친해지면 리액션 같은건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애인 istj인데 소개팅 첫날에 자기 인생 최대로 말 많이했대 난 말 많은 타입인줄알았는데 노력한거였어 감정기복 별로없는거 진짜맞고 차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어색해도 말 많고(내가 분위기 이끌어내야 되는 상황이면!) 친해져도 말 많은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사바사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에 istj가 별로 없어서 궁금했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그건 있어 친해지면 정적이 있어도 괜찮아져서 어색할 때보단 스몰톡은 잘 안 함 진지한 대화 많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본문 맞는듯 어색하면 의미없는 말 많이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잘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오잉 나도 본문 타입이야
초면에는 페르소나를 써서 구런 듯
그래서 두 번째 만남에 제일 약함 엄청 뚝딱대서 좀 신기해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12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2
1:07 l 조회 29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3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4
1:03 l 조회 22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3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21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3
0:59 l 조회 39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9
0:58 l 조회 51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42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5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2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40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3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7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6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6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30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58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36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8
0:3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