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1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동생 거 연석 예매해주다가 오류표로 응지석 좋은 1자리 잡았었는데 고민하다가 당일까지 와버렸어
연고지 팀 응원석인데 가도 재밌으려나?? 가면 응원 열심히 할거야!! 가게 된다면 우리팀 응원복이랑 응원배트 들고갈지도 고민이네
타팀 직관 해본 파니 있어??
대표 사진
신판1
나는 타팀이면 재미없어서 안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팀에 관심많고 응원가를 팀 안가리고 즐겨부른다 그러면 재밌더라!! 나도 타팀 경기 가봤는데 재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타팀에 관심 없어서 노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팀 응원가 많이 알면 잼꼬 아니면 재미없더라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타팀 직관 자주 가는데 타지로 와서 우리 경기 보러 가고는 싶은데 너무 멀고 야구장에는 가고 싶어서 타팀 경기 자주 보러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냥 가서도 가끔 우리 중계 확인하고 못부르던 타팀 응원가도 잔뜩 부르고 온당 그리고 이적이나 트레이드 된 선수들도 한번씩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팀 칭구랑 가면 우리팀 응원복입고 갈것같은데 혼자서 상관없는 응원복입고 응지는 난 못갈 것 같어 (그냥 부끄럼 이슈)난 가긴가도 아예 안입고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재미없더라 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그렇구나 당분간 우리팀 지방 경기 밖에 없어서 연고지 팀이라도 가려고 했는데 ㅜㅜ 그냥 취소해야겠다 파니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번에 누가 홈이야?1
14:55 l 조회 71
올스타 혼자가면 재미없나8
14:53 l 조회 72
야구 중계 어플 있잖아
14:50 l 조회 19
우리팀으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7
14:43 l 조회 154
우리팀에 온 선수가 문보경 선수를 좀 닮은거같음12
14:37 l 조회 174
엥 호주 선발이6
14:35 l 조회 236
덥비씨 다시 보다가 생각났는데 보경학생 이 동물 좀 닮은거 같아 5
14:33 l 조회 119
올해 올스타전도 워터건 뿌려주려나....3
14:31 l 조회 83
고척 혼직 가는데 타코야끼 포장할건데 또 뭐먹지?2
14:29 l 조회 46
올스타 궁금한 거 있는데6
14:28 l 조회 104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38
14:23 l 조회 272
꽉 막힌 야구 보고 꽉 막힌 축구 보니까
14:21 l 조회 47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거는 좌석 티켓팅 아닌 거지?? 6
14:21 l 조회 149
예매 3천번 안에는 들어야겠네...
14:19 l 조회 44
사직 처음 가는데 꼭 먹어야하는 음식있을까요?4
14:18 l 조회 46
정보/소식 올스타 예매일정
14:15 l 조회 221 l 추천 1
근데 누나들 그거알아? 5
14:11 l 조회 114
야구 국대 미래는 어때보여?.. 21
14:08 l 조회 363
오 나 축알못인데 이해함 24
14:04 l 조회 466
올스타 티켓팅 6/293
14:01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