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지금 유격을 맡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 내가 입덕한 팀에서 팬들은 전부 외야로 수비했음 좋겠다는 플도 많고 내가 봐도 지금 외야는 발이 빠르지 못해 공을 잘 놓치니 이 선수가 외야로 갔음 좋겠거든??근데 이 선수는 본인은 유격밖에 모른다 유격 안 하면 은퇴하겠다고 하는데
유격이 뭐 야구 수비의 꽃이야? 포지션 변경이 아님 많이 어려운 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지금 유격을 맡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 내가 입덕한 팀에서 팬들은 전부 외야로 수비했음 좋겠다는 플도 많고 내가 봐도 지금 외야는 발이 빠르지 못해 공을 잘 놓치니 이 선수가 외야로 갔음 좋겠거든??근데 이 선수는 본인은 유격밖에 모른다 유격 안 하면 은퇴하겠다고 하는데 유격이 뭐 야구 수비의 꽃이야? 포지션 변경이 아님 많이 어려운 건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