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지금 유격을 맡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 내가 입덕한 팀에서 팬들은 전부 외야로 수비했음 좋겠다는 플도 많고 내가 봐도 지금 외야는 발이 빠르지 못해 공을 잘 놓치니 이 선수가 외야로 갔음 좋겠거든??
근데 이 선수는 본인은 유격밖에 모른다 유격 안 하면 은퇴하겠다고 하는데 
유격이 뭐 야구 수비의 꽃이야? 포지션 변경이 아님 많이 어려운 건가??

대표 사진
신판1
내야에서 제일 중요한 포지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내야 대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내야사령관이라는 간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야사령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간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수비 어려운게 포수 다음 유격수라 수비 부담 많아서 귀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내야사령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유격수가 수비의 꽃이긴함 개간지포지션이고 제일 어렵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뭐야 .. ㅋ 참나 .. 왠지 유격수 포지션 고수한단 이유로 욕을 많이 먹길래 약간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 하 아놔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간지 + fa때 돈을 더 받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주어가 너무 보여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2..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내야에서 유격수말 잘들어야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3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1
0:32 l 조회 23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
0:31 l 조회 19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0
0:22 l 조회 65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
0:22 l 조회 33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4
0:18 l 조회 188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1
0:16 l 조회 18
진돌피셜 일요일에 제일 불쌍했던 사람2
0:14 l 조회 240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1
0:06 l 조회 180 l 추천 1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4
0:02 l 조회 201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2
0:01 l 조회 32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3
06.28 23:59 l 조회 204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25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다가 궁금해진건데3
06.28 23:52 l 조회 127
갤럽 야구팬 조사 이거 신기하다9
06.28 23:43 l 조회 468
롯엘 9회초까지만 했는데 4시간 경기한 거
06.28 23:42 l 조회 96
직관 홈팬들 자리도 더워?9
06.28 23:40 l 조회 146
못생겨진 영철이 언제돌아오지
06.28 23:37 l 조회 54
아시안게임 가는 선수들아 너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마음 단단히 먹고 해라 5
06.28 23:33 l 조회 314 l 추천 1
올해 퐈인 선수 마킹하고 싶은데26
06.28 23:33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