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프로그램이나 알선해주는 일자리 어떤 편이야?

나 대학 졸업하고 아무 목적 없이 살고 있는데 들어서 취업하면 좋을까 싶어서

아님 그냥 따로 학원 다니는 게 낫나

대표 사진
익인1
꿀임 ㅋㅋ 교육 잘찾으면 교육이 꿀이고 일자리 알선은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선은ㄴㄴ 구직촉진수당 50만원 6개월받는게 좋고 국비학원 무료로 다닐 수 있는 게 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국취제 하고있는데 금전적으로 조금이나마 지원받으면서 일자리 알아볼수있어서 좋긴해!
알선은 상담사 잘 만나야하기도하고 본인의지가 중요한것같음..
난 예전에 직업학교 8개월과정 다녔었거든(단기 3개월 하는곳도 있고 그럼)웹디자인 배워서 자격증 여러개 따고 거쪽으로 취직하구 그 뒤로 쭉 웹디일하고있는데
어떤 일 해야댈지 고민되는거면 동네에 국비지원돼는 직업학교 있는지 찾아서 교육 들어보는거 추천해!!
요긴 알선도 잘해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취제는 국비학원 다니고 돈 받는거 외에는 도움 안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4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1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5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9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2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4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7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5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18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5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0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6
다들 쪼리 머 신어? 1
13:54 l 조회 6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4
13: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