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공부안하겠다는말아냐??
동생 2학년인데 성적이 좋지도 않고 3.초반
금토일 다 알바하거든? 평일에 공부하겠다해서 3일 8시간씩하능거 엄마아빠가 허락한건데 거기다 평일에 3일 5시간씩 더 하겠다는건 그냥 대학안다니겠다는거아냐..??
아니 뭐 1학년도 아니고 일주일에 6일 알바는 선넘은거아닌가
그렇다고 학점이 잘나오면 엄빠도 뭐라안할텐데 성적도 고만고만한데 알바를..
맨날 놀아서 돈이없어서 방학때 여행가야된다도 알바를 더 해야된데
이건 진짜 등록금내주는 엄마아빠한테 미안해해야되는거 아님?!? 진짜 너무 하네 얘도..
다들 몇일알바햇어? 난 토일만했었거든
솔직히 공부할거 넘 많아서 평일에도 바쁘고 주말에도 알밧끝나고도 하느라바빳는디..
대표 사진
익인1
토일이나 금토일이나 뭐 ..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미안 잘못읽음 3일 더한다고 ? 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등교는 어케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주변에서 한대..그쪽에서 살거든
금토일은 본가와서 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용돈 안줌? 그럼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 매달20씩줌 필기구,책값이나 교통비는 따로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돈 아예 안주시는거면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 매달20.. 책값이나 교통비는 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에 따라 다를듯 난 문과쪽이라 졸업 자체는 널널해서 알바해도 ㄱㅊ았는디 평일 3일하고 대타도 맨날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긴해.. 난 이과라서 빡셋는데 동생이 자기과는 괜찮다고 맨날 괜찮대ㅠㅠ
엄마랑아빠가 얘땜에 고민이많아
문과 3.2-3.3이면 낮은걸로아는데도 맨날 괜찮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3일8+3일5????? 에반데 공부는 언제하고 스펙은 언제 쌓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이제 2학년이고 곧있음 3학년인데..!!! 미리 토익도 따놔야되고 3학년되기전에 뭐라도 해야될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앞담화 당한적있어?
22:21 l 조회 1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3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2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2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3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4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2:20 l 조회 8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12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11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1
22:20 l 조회 5
수익 인증~!!!!!ㅎㅎㅎ
22:20 l 조회 17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26
부모님 몰래 해외여행 가본 익?? ㅜㅜ1
22:19 l 조회 11
알바 대타 할 사람 없으면 나와야 하는 게 맞나?...3
22:19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한테 인기없을만하다..
22:19 l 조회 15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8
오늘 같이 일하는 사람이 운전하는디
22:18 l 조회 8
마운자로 하고 싶은데 이게 몇십년 뒤에 부작용이 없을까4
22:18 l 조회 15
육아종성유선염 걸렸는데
22:18 l 조회 10
마운자로 위고비 그런 생각이 들어1
22:1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