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실제로 첫 유니폼이긴해!
파니들은 첫유니폼 신인 선수 하는거 추천이야??
대표 사진
신판1
영우는 해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지갑전사가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지금 우리 아빠도 영우 마킹하려고 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신인 잘 안 하는데 영우는 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몇십년 본 사람들도 신인 마킹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ㄴㄴ 원래 뉴비들은 신인 잘안함 오히려 찐팬이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영우 잘해서 마킹 많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노노 어제 158찍고 팬들 집가는 길에 마킹 우르르 하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ㅇㄴ 웃기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경기는 졌지만 신인 158어케 참아… 마킹 갈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ㄹㅇ 어제 개가티 졋는데 엘빠들 경기 종료후에 주섬주섬 김영우 마킹 산 거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ㅁㅈ 진짜 경기 드럽게 졌는데 영우 보고 직관 엘팬들 하이고 ❤️🖤 되었다가 다같이 마킹 사러 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ㄴㄴ 지금 영우 마킹 품절될까봐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 품절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당연하쥬 재입고는 되니까 그냥 먼저 하거나 늦게 하거나 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 현장마킹도 품절 자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응 잘하고 마킹 갈겨 대상이면 그냥 살 수 있을때 얼른 사야 돼 빨리 사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나 작년에 구본혁 마킹 3개월 기다렸어. 할 수 있을때 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현장에도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웅 작년에 직관 많이갔는데 갈때마다 고급마킹지 없어서 (내가 늦은거일수도있어) 3개월 기다렸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둥둥이들은 잘하면 ㅇㅋ너마킹 이렇게하는 편이라 하지 않았나?ㅋㅋㅋㅋ 예전에 큰방에서 봤던거가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엘지 지갑전사라 ㅠ 잘하면 그냥 마킹 유니폼 바로 질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지갑천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ㄴ 네 왔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하고 싶으면 품절 전에 해야돼!!!!! 엘빠 지갑전사들 렬루 개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어제 경기 졌는데도 영우가 158 찍어서 굿즈샵 바글바글 했다자너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전혀 나도 첫마킹 신인투수로 했었어 (명근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니 웃긴게 뉴비였는데도 잘하네 ㅇㅋ 너 마킹 이랬음 엘지팬팀컬러 확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이미 영우마킹 많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영우 마킹 많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벌써??? 앗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 어제 지갑전사들 경기 졌는데도 김영우 마킹 엄청 사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3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1
0:32 l 조회 23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
0:31 l 조회 19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0
0:22 l 조회 65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
0:22 l 조회 33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4
0:18 l 조회 188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1
0:16 l 조회 18
진돌피셜 일요일에 제일 불쌍했던 사람2
0:14 l 조회 240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1
0:06 l 조회 180 l 추천 1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4
0:02 l 조회 201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2
0:01 l 조회 32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3
06.28 23:59 l 조회 204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25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다가 궁금해진건데3
06.28 23:52 l 조회 127
갤럽 야구팬 조사 이거 신기하다9
06.28 23:43 l 조회 468
롯엘 9회초까지만 했는데 4시간 경기한 거
06.28 23:42 l 조회 96
직관 홈팬들 자리도 더워?9
06.28 23:40 l 조회 146
못생겨진 영철이 언제돌아오지
06.28 23:37 l 조회 54
아시안게임 가는 선수들아 너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마음 단단히 먹고 해라 5
06.28 23:33 l 조회 314 l 추천 1
올해 퐈인 선수 마킹하고 싶은데26
06.28 23:33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