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 에어컨 끄기 전 송풍 효과 있다
06.23 22:18 l 조회 49
탑축구선수 vs 탑연예인
06.23 22:18 l 조회 15
토이스토리 4 본 사람
06.23 22:18 l 조회 7
나 결혼하는데 엄마가 첫만남에 남자친구한테 받은 편지 보여줬어4
06.23 22:18 l 조회 74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으려면 진료의뢰서?만 있으면 돼??1
06.23 22:18 l 조회 19
혹시 여자가 강남 클럽 이런데 엄청 자주 가는건 보통 어떤 이유야?2
06.23 22:18 l 조회 19
대익들아 연애하는 애들중에 1
06.23 22:18 l 조회 34
맥스포스갤 사면 바선생 더 나와?? 2
06.23 22:17 l 조회 21
나 경계선 지능장애 있는거 같은데 병원에서는 아니래17
06.23 22:17 l 조회 49
테슬라때도 120달러도 비싸다는애들 엄청 많았는데2
06.23 22:17 l 조회 19
중고딩들 시험기간 언제쯤 끝나??3
06.23 22:16 l 조회 18
소신고백할게 나 고2때부터 ㅈㅅ 생각하고 자해해옴 6
06.23 22:16 l 조회 35
러닝뛰는익들아 너네2
06.23 22:16 l 조회 27
수학 9등급에서 4등급까지 올릴려면 하루에 공부 몇시간 해야둼?9
06.23 22:16 l 조회 26
갈색혈..?냉..?이 나오는데 ㅠ2
06.23 22:16 l 조회 23
서울에 본가 있는데 자취하는 익 있어?2
06.23 22:16 l 조회 22
잡플래닛 면접후기쓸건데4
06.23 22:16 l 조회 80
남편이 만들어준 초밥 🍣 15
06.23 22:15 l 조회 596
오늘 일진 개안좋네.... 진짜 고함지르면서 욕하고싶다1
06.23 22:15 l 조회 21
내 성향에 맞을 거 같은 직업 골라줄 수 있을까?
06.23 22:15 l 조회 16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