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알아가고? 친해지는? 단계에서 연락을 꾸역꾸역 하지않는게 좋다 생각해/??4
05.27 11:05 l 조회 90
애인이랑 장거리인데2
05.27 11:05 l 조회 112
역시 안정적인 연애를 하면 고민이 없는 것 같음..42
05.27 10:54 l 조회 17883 l 추천 1
이런 남자 어때 여익들아 ..?27
05.27 10:48 l 조회 5051
헤어졌는데 걱정을 해…3
05.27 10:44 l 조회 79
익들이 생각하는 안정형인 사람은 어떤 사람 같아????5
05.27 10:41 l 조회 216
애인한테 거슬리는 사친 차단하라고 하는건 오바겠지?9
05.27 10:37 l 조회 194
연애 상대 어디서 찾지?4
05.27 10:35 l 조회 138
헤어졌는데 정신좀 차리게 한마디만 해주세요... 5
05.27 10:33 l 조회 85
2주전에 썸붕난 잇팁남한테 갑자기 전화왔어 1
05.27 10:33 l 조회 164
휴 애인 너무 설레는 말 나는 이런거 들을때너무 설레
05.27 10:32 l 조회 73
세심하다고 하는거 무조건 좋은 말은 아니야????1
05.27 10:31 l 조회 17
남자쪽이 만나기전부터 폭풍플러팅해서 오래사귄둥?10
05.27 10:30 l 조회 240
나랑 헤어지고 전애인이 더 잘난사람 만나는게 나아 나보다 못난사람 만나느게 나아?4
05.27 10:26 l 조회 86
남자는 여자 외모로 사귀고 싶다고 판단하는 거 맞음??7
05.27 10:21 l 조회 299
기타 전 애인 진짜 날티나는 양아치 였는데1
05.27 10:19 l 조회 91
왤케 요즘 안전형 남자들에 대한 환상? 비슷한게 많은지 모르겠음3
05.27 10:18 l 조회 109
다정하고 애교많은 남자 진짜최고다2
05.27 10:17 l 조회 203
하 괜히 짜증나면 안되는데 내가 꼬인듯한 느낌 ㅠㅠ
05.27 10:17 l 조회 17
이런 걱정 하는거 오바야? 21
05.27 09:59 l 조회 94


처음이전46646746846947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