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 회사에서 너무 바빴어
이러는데
그것까진 백번 천번 양보함
근데 내가 이해 안 가는 건
아까 6시에 퇴근하고 다음 날 연차라
1시간 반 운전해서 본가에 지금 도착했대 ㅋㅋㅋㅋㅋ
아니 퇴근해서 출발하기 직전에 잠깐 카톡 줘도 되는 거고
운전하면서 전화하면 되는 거 아냐?
너희 이거 이해가….?
뭐라 답장하지?
마음 식었어? 이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미안 회사에서 너무 바빴어 이러는데 그것까진 백번 천번 양보함 근데 내가 이해 안 가는 건 아까 6시에 퇴근하고 다음 날 연차라 1시간 반 운전해서 본가에 지금 도착했대 ㅋㅋㅋㅋㅋ 아니 퇴근해서 출발하기 직전에 잠깐 카톡 줘도 되는 거고 운전하면서 전화하면 되는 거 아냐? 너희 이거 이해가….? 뭐라 답장하지? 마음 식었어? 이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