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좌석선택 자리없으면 흰색으로 뜨는거임? 1
06.12 22:04 l 조회 25
우리 바텀이랑 맞대결하는걸 피하는거 같은데 7
06.12 22:04 l 조회 190
. 1
06.12 22:04 l 조회 72
오늘은..... 1
06.12 22:04 l 조회 43
우리 경기 일요일3시다...!!!9
06.12 22:02 l 조회 132
걍 내일 바로 경기보고싶은데 일욜날까지 기다려야되네2
06.12 22:02 l 조회 34
3셋에 카시는 왜 거른거임?12
06.12 22:01 l 조회 437
임재현은 자기가 밴픽한거아닌가 1
06.12 22:00 l 조회 71
상대 정글이 우리 미드 서폿이 괴롭히는거 잘한다 했었는데 2
06.12 22:00 l 조회 81
역전도 좋긴 좋은데
06.12 22:00 l 조회 19
답답하다 답답해 1
06.12 21:58 l 조회 49
컵때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애들 연습 많이할텐데 대체 뭘 준비했는지모르겟음
06.12 21:57 l 조회 37
밴픽 폐관수련좀 해라
06.12 21:56 l 조회 25
10시에 자낳대 스크림있대 2
06.12 21:56 l 조회 81
왜 기대가 안 되냐 15
06.12 21:55 l 조회 728
2세트 밴픽 완벽하진 않아도 3
06.12 21:55 l 조회 53
바텀 견제 심하게 들어올 듯... 3
06.12 21:54 l 조회 107
일요일 어떤 정신ㄷ으로 경기봐야되지?11
06.12 21:53 l 조회 291
근데 밴픽 이틀만에 좋아지는거 가능하냐고 10
06.12 21:52 l 조회 106
상대팀 정글이 올해 인터뷰에서 티원 미드서폿이 정글 많이봐줘서 쉽지않다 했었는데 3
06.12 21:52 l 조회 125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