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2 애인 27임. 볼 때마다 나보고 난 니가 너무 어렵다 아직도 잘 모르겠다 니가 어려서 그런가 진짜 조심하고잇다 이러는디ㅜ 머지.... 
대표 사진
둥이1
20대 초반이 뭘 그리 5살차이나는 후반을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ㅅㅠ 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내 나이 모르고 소개 시켜달라함.. 나이 듣고 고민 많이 하긴 햇다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뭐 말만 저렇게 배려해주고 행동은 안그러는거만 아니면 그냥 널 배려하는 말인거같다 직장인-대학생 연애야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직장인 대학생!! 실제로도 진짜 개조심스럽게 대하긴 해.. 술마시고 대놓고 꼬셔도 빨리 집 들어가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술마시고 대놓고 꼬신다는게 뭐야?? 이미 사귀는 사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ㄱ
사귀는데 쫌 ㅜ 그 분위기 잡을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ㅋㅋㅋㅋㅋㅋ 뜨밤? 그건 너 남친이 너 배려한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근데 너가 20살 갓 애기도 아니고 22면 이제 성인이라고 말할수 있는데 자꾸 남친이 널 배려한답시고 선 그으면 나중에 너가 질릴수도 있음 남친한테 남친이 배려하는 자신의 모습에 취해있는지도 아닌지 잘 생각해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가 이렇게 말하는거 호감이야 아니야?
23:41 l 조회 1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
23:40 l 조회 1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
23:38 l 조회 10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23:36 l 조회 9
남익들아 썸타다가 애인 생겨버리면 정뚝되지 않어?4
23:36 l 조회 10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
23:34 l 조회 5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23:31 l 조회 9
카톡 보냈다가 삭제했다 ,, 2
23:30 l 조회 20
썸남 밖에있는데 집이라고 거짓말하는것같은데 전화해볼까?1
23:28 l 조회 15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23:23 l 조회 36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6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16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25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7
23:11 l 조회 37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2
23:10 l 조회 67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5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6
23:07 l 조회 40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8
23:04 l 조회 59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6
23:02 l 조회 49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