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한테서 답장 오면 어떻게 했어?
매달리는 말이든, 잘 지내라는 말이든...
답장 했었어? 아니면 읽씹 했었어?
여태 이별통보 받기만 하다가 해보려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
답장 오면 답장 오는대로 흔들릴까봐도 걱정이고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상대방한테서 답장 오면 어떻게 했어? 매달리는 말이든, 잘 지내라는 말이든... 답장 했었어? 아니면 읽씹 했었어? 여태 이별통보 받기만 하다가 해보려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 답장 오면 답장 오는대로 흔들릴까봐도 걱정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