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두번째로 다시 정주행 했는데 다 보고나니까 뭔가 마음이 엄청 허하고 인생의 낙이 사라진거 같음..
진격거 세계 안에서 벗어나오고 싶지 않아.. 실제 현실세계는 너무 노잼이라ㅠㅠㅠ 어케 벗어나지 이거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두번째로 다시 정주행 했는데 다 보고나니까 뭔가 마음이 엄청 허하고 인생의 낙이 사라진거 같음.. 진격거 세계 안에서 벗어나오고 싶지 않아.. 실제 현실세계는 너무 노잼이라ㅠㅠㅠ 어케 벗어나지 이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