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6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악플을 악플인줄 모르고 스포츠판에서 그게 뭐가 문제냐는 사람이 자꾸 생긴다...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마음은 이해하지만 공놀이는 공놀이란 맘으로 보는 것도 가끔 필요할듯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자팀한테나 화내는게 밈이지 사방에 총질하는거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누구 말하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 답댓달려다 말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약간 내팀내까 이런 거에 익숙해져서 그런 거 같음 다른 팀 선수나 다른 사람들한테 하는 건 그게 악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심지어 독방도 아니고 다 보는 큰방에서 그러는게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니까 심한 말은 독방에서 해라 보기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답댓글 달고 싶은데 참는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지고 있어서 화가 나면 인티 들어오기 대신 창문 열어서 바람을 쐬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ㅇㅈㅇㅈㅇㅈ난야구보면서 화 잘 안 낸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ㄹㅇ 그거때문에 사람한테 아무렇지않게 막말하는게 당연하게 여겨지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야구는 야구일뿐 과도하게 욕하면서 보는건 본인한테도 좋지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어느 분야이든지 과도한 과몰입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ㅇㅈ 본인 팀한테 화내는건 뭐 자기팀이니 그렇다쳐도 다른 사람한테까지 하는건 안좋게 보임.. 요즘 특히 더 심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요즘 과열 대박임 근데 시즌 갈수록 더해질 거 뻔하고ㅋㅋㅋㅋㅋ 뭔가 적당히를 모르고 한번 깔 때 우르르 까는 애들 많은 것 같음 그래도 사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 야구 보며 욕하는 나에 취한 것도 아니고 야구팬들 쪽팔리게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ㅇㅈ 악플달아 뭐하노.. 내 업보 쌓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 쓱 투수 전설 카드 쓰네
22:47 l 조회 1
내일 잠실 시청률 장난아닐듯
22:46 l 조회 13
민선 8기 유정복 인천시장의 무리한 정책 추진으로 잠재적 재정 부담액이 5조 5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2:46 l 조회 8
케이티. 위즈. 법사들. 조심해라.
22:46 l 조회 8
근데 정수빈선수 손가락은 괜찮으심?1
22:46 l 조회 7
아 이 장면 왯케 웃김
22:46 l 조회 9
얘들아 나 시골사는데
22:46 l 조회 7
아 서로 다른경기보라고 견제하는거 재밌네ㅋㅋㅋㅋㅋ
22:45 l 조회 17
대충 막대기 들고 호랑이 궁뎅이 찌르는 중3
22:44 l 조회 40
겜차질문 삼이 이번시리즈 위닝하면 0.5겜차로 3위유지아니야? 4
22:44 l 조회 39
관중난입 영상 보는데 염감독님
22:44 l 조회 44
헐 얼마나 친한건지 감도안옴2
22:44 l 조회 90
임찬규vs나균안 장찬희vs오원석은 가짜야2
22:44 l 조회 50
법사들 자나? 3
22:42 l 조회 29
나 인서선수 우리팀 포수한테 저주(?)내린거 똑똑히 기억해 (도리)5
22:42 l 조회 42
어 잠만 오원석 장찬희?9
22:42 l 조회 78
내일 잠실로 채널 가자!!!
22:42 l 조회 19
배동현 김태경 창원도 있어
22:41 l 조회 19
내일은 문학경기 관심 꺼주시면 됩니다3
22:40 l 조회 64
OnAir 아 진돌 카드깡 하는데 핸섬최 승리부적 뽑음 6
22:4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