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9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사귄지 일주일째인데 
계속 내가 너므 예뻐서 자기 친구들이 우리 사귄단걸 안믿어주는 장난을 친다고 그러더라고
그러면서 ‘돈 주고 샀냐고 하는 애도 있고’라고 하던데
어... 우리 아직 손밖에 안 잡았고 스무살이고 해서
설마 ㅅㅁㅁ라는 생각은 안 하긴 했는데
그래도 좀 별로라서
‘아 랜탈애인 말하는거야?’
라고 물어봤더니 아무렇지 않게 ‘맞아 맞아 ㅋㅋㅋ’이렇게 말하긴 하던데
흠..... 이거 좀 쎄한가? 랜탈애인 말한 거ㅜ맞겠지...?
저 뒤에 막 우리 어머니가 너한테 돈주고 나랑 만나달라 한 거 아니냐는 드립 치고 그러긴 하던데.. 그래도 좀 기분이 별로라성 ㅜ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렌탈애인 뜻 맞는 거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렌탈애인이든 ㅅㅁㅁ든 저런 워딩 저급해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ㅜ걍 만나지마ㅜㅜㅠㅠ7일이면 걍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너무 저급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근데 저거 말고 평소엔 진짜진짜 다정하고 조심스럽게 말해서... 뭐가 진짠지 잘 모르겟음 약간 친구들이랑 얘기할때 나오는 말투가 잠깐 나온거려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원래 끼리끼리임
쓰니 어려서 아직 뭘 모르는거같은데 연애초엔 가면 쓰고 잘해주는 남자 수두룩 빽빽이야
그냥 처음에 쎄한데? 싶으면 걸러줘ㅠㅠ저런말 안하고도 다정한 사람 많음 일주일밖에 안됐다니까 그냥 없던 사람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남자지만 얼마나 하타치면 저런 얘길하냐 쟨 ㅋㅋ 니가 뭐 연예인급도 아닐 텐데
저런 워딩까지 쓰는 게 없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말이 그말 ….친구들 무리 사이에서도 급이 낮으니까 저런말이나 듣고 앉아있지싶음… 그걸 또 맞아맞아 이러고나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돈 주고 샀네 마네 장난이라도 누가 저럼 ㅋㅋ 뭔 이쁜 여자 손도 못 잡아본 찐따도 아니고
저런 식으로 띄워주는 거 첨 봄
아무리 스무살이어도 걍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쎄한가? 싶을때 도망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약간 무리의 중심?? 이고 솔직히 객관적으로 나랑 걍 비슷해보이는데 나 기분 좋게 해주려고 좀 오바하는 거 같긴 한데.... 모솔이긴 해 학생때부터 사겨본 적 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가 계속 이래저래 주절주절하는거보니까 그냥 넘어가고싶은것같은데
걍 그렇게해
제3자눈이 가끔은 맞을때가있는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ㅜㅜ 지금 좀 현실 부정하고 싶어서 그런가봐,, ㅜㅜ 혹시 연락할 때 한번 기분 나빴다고 그런 말 하지 말아달라고 말하는 건 어떤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해도 뭐 바뀔게있나 싶음 ~
그냥 만난지 일주일이면
거의 남아닌가ㅜ 그냥 없던셈 치라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하ㅜㅜ근데 과 사람들이 거의 다 알아서..... 누구 하나가 소문내고 다녀가지고.. 또 내가 꽤 좋아해서 이거 하나로 헤어지자 못하겠어ㅜㅜ 구질구질하게 굴어서 미안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만나 ㅋㅋㅋ
댓글 더이상 안달게..너무 답답하다..지팔지꼰이라고 나중에 울고불고 하지말구…더 쎄한말 듣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뭐 연애초반이면 바껴달라고 애걸복걸하면 안하긴하겠지
근데 또 저런 발언 할수있는거고 …너가 기분나쁜건 누가됐든 그냥 말해야하는거야 눈치보지말고 그러다가 연애에서 을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ㅇㅋㅇㅋ댓글 진짜 고마워 둥아!!! 지금 말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랫댓 말대로 뭐가 잘못된지 몰라하면 걍 만나지말고 ㅋㅋ
해결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가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뭐가 잘못된건지 알더라고...! 생각해보니까 그때 반응도 좀 말실수 한 거 아는? 반응이었던 거긴 해 일단 이번 한번은 처음이니까 넘어가주려구...! 둥이 덕분에 이성적으로 잘 해결한 거 같애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캐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분나빠 칭찬목적이라도 돈주고샀냐가 뭐임; 저런말 하는 친구도 저게 이상한지도 모르고 전하는 니남친도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좀 기분 나빴다고 얘기해볼까?? 이거 하나땜에 헤어지기엔 주변에서도 어색해질 거 같고 내가 좀 좋아하기도 해서... 말 해보는 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 좋아하면 일단 말은해봐...
미안하다 생각이짧았다 싹싹빌면 한번은 넘어가줄수도 있지..
그게왜??같은 반응이면 바로 헤어지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했더니 바로 사과하고 앞으론 친구들한테 내얘기 안하겠다고 하더라고...! 이번 한번은 넘어가주려구 ㅎㅎ 댓글 고마웡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헤어지는 거 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 이성적 호감같아보여 아님 그냥 친해지고싶은거 같아?
22:36 l 조회 8
남자의 인정욕구 강한 것과 피해의식은 어떻게 구별할까?
22:36 l 조회 7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7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1
22:35 l 조회 6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4
나 놀리는걸까??
22:32 l 조회 18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5
22:31 l 조회 23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20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6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
22:24 l 조회 46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48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3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1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60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2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40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