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솔직히 성한이도 지금 상태안좋은데 상황 개노답이라 넣었고 지훈이도 솔직히 밥상 뱉는스타일이긴 한데 9이닝동안 꼴랑 1득해놓고 있으니까 막판에 크게 휘둘러본것도 있겠지
사이클이 뭔 이틀찾아오고 끝나진않을거고 그냥 원래 못하는데 가끔 고장난시계도 한번은 맞는디ㅡ 느낌으로 그냥 그날만 잘친거구나 이런결론이 들게끔 만드는게 개빡쳐 솔직히 광현이도 승투못받아서 속상한데 앤더슨도 진짜 저런기록세우고도 빠따때문에 경기 패 했다는게 짜증남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헐 진돌님 시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