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진이 아무리 잘해도 바루스보다
평타를 더 많이 치는게 말이 된다 생각해?
팀이 4대5릉 이겨야 하는데
한타 구도가 박살이 날 수 밖에 없는데
바루스가 딜 했으면 한타 구도가 안 박살날 가능성이 더 커보이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진이 아무리 잘해도 바루스보다 평타를 더 많이 치는게 말이 된다 생각해? 팀이 4대5릉 이겨야 하는데 한타 구도가 박살이 날 수 밖에 없는데 바루스가 딜 했으면 한타 구도가 안 박살날 가능성이 더 커보이는데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