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7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왤케 악명 높음
대표 사진
둥이1
지 X대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 안고쳐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entp 남친 연속으로 두 명 만났는데 결국 안 고쳐지더라ㅜㅜ 진짜 악명 높은 건 이유가 다 있는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하나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웃기다는 점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늘 한결같다 나쁜 의미로든 좋은 의미로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앗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아니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최악인 쪽으로는 본인 잘난 맛에 살고 말 돌려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돌려할 줄을 모르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직설적으로 필터 안 거치고 얘기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게 상처가 될 거라는 걸 아예 생각 못하는 건갑 진짜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앞뒤같고 뒤에서 꽁한거없음 그때그때다풀고 뒷끝없음 남한테 자기애인 뒷담도절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에 대한 말 절대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이미 앞에서 다 풀고 하고싶은말다하니까 굳이 남한테 애인험담을 안해 다 품어
그게 단점이자장점이지..앞뒤안재고 다 말하니깐 상대는 상처받을수도있고 근데 엔팁은 그렇게 생각안함 연인이니까 다 말해야된다생각해 안말하면 안좋아하는거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기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무 웃기고 대화가 잘 맞아
뒤끝없고 서운한 거 그때그때 말함
이미 지나간 얘기 다시 안 꺼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엠벼는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estj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 엄청난 사랑꾼이었고 대화가 재밌었어 깊은 얘기도 잘 통하고
또 자기관리 잘하고 윗댓처럼 자기 잘난 맛에 사는데 난 그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엠벼 뭐야
사랑꾼이엇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엔프피야!!! 난 좋았어 헤어지고 엄청 힘들었는데 최근에 또 연락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entp고 전애인 현애인 둘다 어쩌다보니 entp였는데.. 솔직하고 대화 한 후엔 다 풀리는것도 좋았고 앞뒤 똑같고 안음침해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투명해서 좋은듯 근데 진짜 싸우고 화해하면 그 싸웟던 거 생각 안 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내가 엔팁인데 내 생각에 연애할때 내 장점은 싸우더라도 화해 잘 한 경우에는 뒤끝이 없음 다음 싸움에서 전 싸움 얘기 끌어오는 경우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풀린 건 진짜 생각 안 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애인인데 좋은데
사랑꾼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부분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왜 내 전남친은 나한텐 괜찮다했던거 친구들한텐 고민이랍시고 뒷담하고 (물론 한번이지만) 나한텐 안서운하다고 얘기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내가 더 솔직하게 털어놓고 뒷끝없었음 엠벼도 엠벼나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엇 나도 윗말 공감
내 험담 안하고 남 험담도 그냥 그러려니 함
의견이 달라도 논리가 납득되면 설득됨(본인 의견을 바꿈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뒷말할 정도면 개싫어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사바사인 것 같긴 한데 약간 의리 같은게 있어서 안하는 느낌이라고 생각했어 나는 ㅇㅇ
개싫어한다...?기 보다는 완전히 맘이 떠나서 내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엔팁 말이 워낙 많아서 본인도 모르게 상대 이야기 흘리는 것 같다고 느꼈어
입이 무겁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 듯 사바사지만
물론 의리 있는 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약간 아주 중요한?건 얘기 안하는 것 같긴 해
나도 물론 1명만 본거지만 나는 같이 아는 지인이 있었는데 그사람 사생활을 3년동안 얘기 안해줌.. 그래서 나는 그 지인이랑 친목자리 가려고 했는데 극구 싫어하길랴 왜저래 했는데 그걸 그 일 있고나서도 몇달 뒤에 얘기해줬어....(그때가 3년쯤 만났을 땨) 그리고 처음 만날 때부터 그 지인과 나 사이의 일을 오해하고 있는게 있었음...; 난 좀 당황스러웠는데 어찌보면 그 오해를 갖고도 나를 아무렇지 않게 만난거니까 뭐 의리 있다고 생각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좋은점? 누구랑 싸울때 내편이면 좋음 근데 반대면 미쳐버림. 못이겨서 미치는게 아니라 얘기할수록 내 지능이 떨어지는것같고 내 도덕성, 내 가치관이 불쌍해져감ㅎㅎ
아 난 절대절대 피해 열에 열은 무례했고 예의없었음. 타인의 입장에서 봤을때도 와 저사람은 왜저래 선 겁나 넘는다 내가 상대방이었으몀 상처 많이받았겠다 싶은 생각 들면 다 엔팁이었어. 장난 치는거 좋아한다는데 진짜 장난 많이 함 근데 선 겁나넘고 이거에 기분나빠하면 이해못함.. 애인사이에서도 애정표현에까지 장난을 넣어서 기분 개나쁘게함.. 나도 장난 좋아하고 한두번이먄 웃고넘어가는데 2절3절에다가 싫다해도 이해못하고 표현 100번중에 101번 장난이라 서운해하는 타입 아니어도 상처 겁나 받음 사랑을 구걸까지하게만들고
싸울때도 고집불통에 자기가 이해하고 넘어가는듯이 굴지만 상대방입장에선 고깝게 느껴지고ㅋㅋ 자기를 이해시켜봐라 설득시켜봐라 이 자세인데 실제로 다 설명해줘도 응 알겠어 그렇구나 하고서 다시 원점이야 결국엔 이해 안가 너 진짜 이상하다 이거야. 지켜보던 다른 사람들이 엔팁아 너가 잘못했어 너가 틀림 이라고 말해줘도 지가맞음. 지가틀린다는걸 알아도 지가 맞는거임.. 지 불리할땐 삶이 그런거지~ 그럴수도 있지~ 이러면서 다 통달한척 관대한척, 아량 넓은척하면서 걍 내가 넘어간다~ㄷ 덤덤하게 살자~ 응? 이러는데 상대방입장에선 열불터져. 걔네는 상대방이 말안하고 혼자 삭혀두는거 답답하고 싫다고하는데 몇번 당해봐서 아 얘는 내가 지 행동이 어떻게 잘못된건지 설명해줘도 원점으로 돌아가는 지능을 가진애라는걸 알게돼서 걍 설명하길 포기해서 그러는걸 몰라서 저럼.. 그리고 오히랴 지들이 통달한척 다 넘어가놓고 나중에 자기가 티 많이 냈지않았냐고 오히려 역정냄; 사친에 관해서는 걍 유명하니까 말하기도 입아프고 여친한테 하는거랑 별반 다를거없고 이거에 대해 얘기하면 위에 상황 무한 반복됨..

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이 긴 글에서 단 한문장도 쓸모없는게 없음...대박이다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절대 안져줌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팁 두번 만났는데 다 인정합니다 제발 ㅠ
다 별로라고 하는 건 이유가 있는거야... 만나지마... 그냥 친구로 뒀을 때 제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키야 어떻게 이렇게 똑같지 진짜 내가 이래서 mbti에 과몰입하고 사는듯 그냥 여기 있는 모든말이 엔팁 전남친 시끼라서 할말이 없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ㅋㅋ쿠ㅜㅜ 아 나는 mbti 별 생각 없었는데 유명한 mbti는 한번쯤은 경계해도 좋겠구나라는 생각 생김 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불타는 연애를 좋아해서 초반엔 화르륵 탐
그러다가 한순간에 식어서 질려함
그전까지는 뭐 로맨틱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장점은 모르겠는데 일단 단점은 행동이고 말이고 오락가락하게 보여서 내 애인 istj인데 내 맘을 모르겠다구 함ㅋㅋㅋ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는 잇팁이고 내애인은 엔팁인데 엄청난 사랑꾼이야 내가 이토록 좋아해본적도 처음이고 내 삶의 활력소같아 ㅋㅋㅋㅋㅋㅋ 나 남들앞에선 무관심 무덤덤 영혼없단말 많이듣는데 애인 앞에선 헤실헤실 거리면서 춤도 출정도로 그만큼 편하고 즐거워
애인은 나 만날때나 안만날때나 애정표현 넘쳐나고 늘 한결같아! 잔소리 하지않고 본인이 잘 해주고 잘 챙겨주는거 한번도 내색하거나 생색 내지도않아.. 내가 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나자체로 너무 좋아해주는 사람이야ㅎㅎ
항상 유치하게 놀고 장난끼 많고 내말이 맞아 주의지만 이것도 뭐 논리적으로 납득시켜버리면 얌전해지고 인정하니까 코드도 잘맞는 느낌이야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말도 예쁘게해서 크게 싸운적도 없고 말로 투닥거리는 정도였어서 져주는식이긴 했어 이렇게 말하는 지금도 너무너무 보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재밌음 날 항상 웃겨주려고 함 T지만 찐사면 나한테는 한없이 F임 공감 잘하고 편 들어주고 그런 거
말도 예쁘게 하고 져줄 줄도 알고 사랑 줄 줄도 알고 로맨틱함 사귀고 시간 좀 지나면 앞의 장점 + 친구같은 편함도 합쳐짐
장난 잘 치는데 선은 안 넘었음 화르륵 아니었고 몇 년 만나도 그랬었어 나는 그래서 내 안의 엔팁 인식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근데 좀 그 자기 속마음 얘길 잘 못하는 거 같긴 했어 이건 엔팁 특인지 내 구가 자존감이 낮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상처받아도 티 잘 안 내고 혼자 담아둬서 나중에 알게 되면 더 미안했음 살짝 쪼? 가오? 가 있어서 자기의 약한 모습 보이기 싫어하는 거 같애 근데 이것도 사귀고 몇 년 지나곤 다 털어놓고 그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와 이거 진짜 공감… 속 깊은 얘기 은근히 잘 안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주는 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처음엔 불타오르듯이 엄청 잘해줌....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장점.......하........흠........... 먼저 약속을 잘 잡음... 뭔가 다툼이 있으면 바로 해결하려고 함... 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서적으로 공감 이런거는?? 안정감이라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별로...ㅋㅋ 정서적으로 공감도 안 갔고 안정감도 없었음...
너무 도파민 추구형이라 나랑 안 맞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솔직히 찐사면 다르다 이런 말 하는데 나도 엔팁 만날 때 얘는 내가 찐사가 아니어서 그렇게 행동하는건가 생각했었거든? 근데 그거 아니고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누군가 이 글을 보면서 멘탈 털리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엔팁이어도 사회적으로 잘 사는 애들은 또 괜찮으니까.. 그치만 난 다시는 엔팁 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줏대있긴 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사랑꾼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찐사냐아니냐 차이가 있긴 한 듯
또 사바사도 있고
근대 자기애심하다+고집불통+약간의 가오 이거는 공통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앞 뒤 똑같다고? 거짓말 존 ㅡ나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아 내 예랑인데 진짜 파혼 생각을 1주일에 세번씩함

개 다혈질
욱함
지 논리가 맞아서 내 논리는 찍어누르고 지 논리에 동의 안 하면 내가 몽총하다고 생각함
마지못해 인정하면 지가 이겼다 생각함
선넘는 장난 개많이 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발전없는 모습 보이면 식던데 ㅋㅋㄱㅋ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걍 남자답고 리드하는거, 자기 일 열심히하는거, 재밌는거 좋아하면 entp 좋아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없음 자아 너무 비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기분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그 고집을 꺾을수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논리적여보이지만 그게 결국 본인 논리가 맞다는 그런 고집인거고 진짜 본인 마음대로 본인 뜻대로 사는 편이라 그런거 다 맞춰주고 받아주고 해야 사귈 수 있음 감당이 잘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천상천하 유아독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재밌음 찐사랑이면 ㄹㅇ 사랑꾼임 뒷끝없음 바람끼는 있는데 그래도 의리파여서 바람 잘 안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바람기 장난아님 여자면 일단 여지주고 관리시작함 거짓말 개많이함 그리고 회피겁나 하고 싸우면 그래서 내잘못이야? 이러면서 가스라이팅 개많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바람핌, 좋은 점? 아무리 까도 웃음 글고 재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37
어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죽을 것 같이 힘들어 3
4:57 l 조회 39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
4:54 l 조회 16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2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6
4:40 l 조회 59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28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0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27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30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56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25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7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2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57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8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70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