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9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3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입덕시켜준다고 데려간 첫경기에 준 유니폼 그냥 입덕 선물이라는데 받아도 되나... 난 새거 사서 돌려줄 형편이 안되는데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ㅋㅋㅋ 진짜 입덕시키고 싶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유니폼 줄정도면은 진짜 입덕시키고 싶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입덕할거면 받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와 그 정도면 입덕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냥 받아~ 담에 직관 같이 갈때 음식하나 사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직관 같이 다녀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입덕하고 같이 다녀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같이 직관 다녀주고 얘기해주고 직관가서 한번쯤 맛있는 거 사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파니가 입덕이랑 상관없이 유니폼이 너무 부담스러우면 그냥 안받는게 낫긴 하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같이 직관 많이 가주고... 직관 갔을 때 맛있는 거 한번 사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보상은 입덕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받고 친구다음생일때 새유니폼 하나 해줘 ㅎㅎ
아 첫경기였다고...?? 친구 진짜 통이 크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직관 같이 다녀주면 유니폼 안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그 팀 잡으면 같이 경기 보러가주면 그게 보답하는 거고 도저히 그 팀이 안 잡히면 나중에 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ㅋㅋㅋㅋ나도 근데 내 친구가 우리팀 입덕해서 나랑 같이 직관다닌다고 하면 기쁜 마음으로 줄 수 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그거 꼭 입덕하고 직관 같이 다녀주라는... 고맙다고 해 그냥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직관 메이트가 되어주면 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입덕할거면 받고 아님 돌려주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걍 이거면 될듯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22 나도 이게 좋다고 생각해!!! 파니가 그 팀에 애정이 생겨서 입덕할 생각 있으면 받아!!!! 다음에 야구장 가서 간식 한번 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입덕은 할건데 너무 부담스러워서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괜차나 나라도 친구가 입덕한다하면 하나 줄듯 ㅎㅎ 그냥 가서 담에 맛있는거 사줘 친구도 큰거 안바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보상은 직관메이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다음 직관 때 표 사고 밥 사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담에 밥사줘~ 나같은 경우도 유니폼 30개 넘어서 그냥 친구가족한테도 막 뿌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로즈 이번주 유일하게 웃었다... 현승아고맙고이미우리는너를사랑한다1
13:52 l 조회 15
쎄리단 소리질러~2
13:50 l 조회 22
벌써부터 로즈들을 질투하고 어쩌고
13:48 l 조회 16
아니 현승군 잔류기사에 인스타 두산팬 반응이 개웃김7
13:46 l 조회 225
아니 기자 미쳤나 개웃겨1
13:44 l 조회 65
잠실야구장 분실물 바닥에 떨어뜨린 것도 찾아줘? 1
13:41 l 조회 42
하현승 계약금 15억도 가능해보임3
13:41 l 조회 92
라온누나들 좀 너무하네.. 5
13:36 l 조회 145
퓨쳐스 경기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아는 이름 너무 많아서 놀람8
13:29 l 조회 287
우리집에 절대 못올거 알지만
13:28 l 조회 41
현승선수 키 197이잖아 크보 지금 키큰선수 누구있어?8
13:25 l 조회 243
앰프 못 써서 육성으로 하는거 개웃기네 4
13:23 l 조회 197 l 추천 1
나 어제 두산팬들 5회부터 응원소리 커진다는 걸 느낌1
13:21 l 조회 95
누나들 나 마지막으로 제대로 축구본게 런던올림픽인 축알못인데 2
13:20 l 조회 56
이제 확률 몇퍼됐냐3
13:18 l 조회 118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14
13:13 l 조회 413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73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2
13:10 l 조회 124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277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8
13:08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