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9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어머 안녕 예쁘다하고 말 걸고 그랬는데 만지지는 않고 보기만 했거든 혹시 애기 엄마 아빠 입장이면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뿌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다행이다 너무 예쁘길래 예쁘다 소리가 절로 나왔어 ㅋㅋㅋㅋㅋ 애도 순한지 오래도록 가만히 날 보고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6살에 애기 낳은 좀 젊은 애기 엄마이긴 한데ㅋㅋ 우리 애기 보고 막 안녕~ 너무 예쁘다고 그러는 거 난 기분 좋더라구 맘대로 만지는 거 아니면,,
애기도 쓰니 좋았나 봐 오래도록 가만히 쳐다봤대ㅠ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 보고 있을 때도 내 방향으로 위를 계속 보고 있었더라고 ㅠㅠㅠ 너무 귀엽더라 근데 애기들 좋아하면 보고 있어?? 아니 그리고 애기가 애기를 어떻게 낳았어 ㅠㅠ 세상에나 장하다 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구 고마와 나도 이렇게 일찍 애기 엄마가 될 줄이야,,
그리고 애기 속마음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난 뭔가 애기들이 빤히 쳐다보는 거
신기해서? 좋아서? 그러는 것 같아 ㅎㅎ 쓰니가 자기 예뻐해줄 걸 알았나? 키키
아무튼 훈훈한 장면이었겠다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계속 지그시 보길래 신기해? 하면서 애기한테 말 해줬잖아 ㅋㅋㅋㅋㅋ 우리 익인이 아가랑 늘 건강하게 예쁘게 엄마도 아이도 같이 잘 자라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넘 좋음 사실 속으로는 내새꾸가 세상에서 젤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다 하지만 객관적으로는 아닌걸 아니까 어디 말도 안하는데 모르는 누가 어머 넘 예뻐요? 해줬다 그러면 이제 남편한테 봐봐봐 00이 이쁜거 맞다니까~~ 누가 이러더라니까~~ 하면서 행복함과 뿌듯함이 몰려오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 말하는 게 그 행복함(?)이 마구 느껴져서 웃음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앞으로도 예쁘다 해주고 다녀야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다는데 안좋아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뭔가 낯선 사람이 아는 척하면 싫어하지는 않을까 했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지고 그런거 아니면 괜찮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애기들 만지는 것도 너무 소중해서 못 만지겠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럼 괜찮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뿌듯... 내새끼한테 좋은 관심 가져주는데 기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들 속마음들이 이랬구나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괜히 걱정했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너무 좋아 사실 아기 데리고 다닐때마다 누가 내 아기 칭찬해줬으면 해 ㅋㅋㅋㅋㅋ 붙잡고 우리 아기 예쁘죠 하진 않는데 행인이 어머 귀엽다 한마디만 해줘도 냥좋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동안 엄마들이 아는 척하면 혹시 안 좋아할까 봐서 꾹 참았는데 이제 맘껏 표현해 줘야겠다 ㅋㅋㅋㅋ 이런 반응일 줄은 몰랐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모차x
유아차o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모차가 입에 익어가지고 하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성인권을 위한 한 걸음이야
강요라고 느껴도 어쩔 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랴 앞으로 꼭 유아차라고 사용할게 (머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엄마인데 뿌듯+기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 ㅋㅋㅋㅋㅋㅋ 더더 예뻐해줘야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강아지도 산책중에 예쁨 못받으면 내가 다 서운한데 애기엄마들은 더조아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도 그래!! 아는 척 진짜 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놀라거나 주인들이 싫어할까 봐 ㅠㅠㅠ 꾹 참고 보기만 한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관종 엄마라서 넘 좋을거 같앟ㅎㅎㅎ 애기 얼굴 더 보여줄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그럼 애기랑 맘껏 대화 나눌 텐데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인티에 남익들 많아진 건가?
21:34 l 조회 7
철판볶음같은 라면 없나..
21:33 l 조회 3
수영 자유형 어떻게 하면 잘할수 있는 거임? ㄹㅇ 눈물나
21:33 l 조회 4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1
21:33 l 조회 5
고1 동생 도박했대
21:33 l 조회 8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8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7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2
21:33 l 조회 7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1
21:32 l 조회 4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2
21:32 l 조회 15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6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3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7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3
21:31 l 조회 28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7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3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3
21:31 l 조회 10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1
21:31 l 조회 12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