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꾸 머리 올리고 다니고 싶다했능데내가 봤을때 너무 별로고 안어울려거 내린게 낫다고 계속 말했는데도 올리고싶단거임
그래서 걍 나도 지치고 지 머린데 맘대로해라 싶어서
맘대로해 이랬는데 왜 그렇게 말하냬..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꾸 머리 올리고 다니고 싶다했능데내가 봤을때 너무 별로고 안어울려거 내린게 낫다고 계속 말했는데도 올리고싶단거임 그래서 걍 나도 지치고 지 머린데 맘대로해라 싶어서 맘대로해 이랬는데 왜 그렇게 말하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