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1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2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지금 쓰고 있는 립밤 3개 | 인스티즈

디올 립밤은 선물 받아서 잘 쓰고 있음 색은 핑크야 투명에 가까운 듯 기분 탓인지 모르겠는데 립 바르기 전에 쓰면 립이 더 잘 발리는 느낌?

시드물은 자기전에 듬뿍 바름 중간중간 조금씩 바르기도 하고 하여튼 제일 많이 씀 개조음 근데 끈적거려서 화장 하는 익들은 밤에만 가능

바세린 컬러립밤도 ㅊㅊ 자연스럽게 올라옴 난 프리티 피치 써 옛날에는 컬러립밤 립아이스..? 였나 하여튼 그거 썼는데 색은 예쁘거든 (쿨톤 강추) 근데 좀 입술이 건조해지더라 그래서 갈아탐 바세린은 촉촉까지는 아니고 쫀쫀하게 올라옴 ㅋㅋㅋㅋ 난 화장 거의 안 하고 톤업 선크림만 주로 발라서 이거 바르면 딱임

제일 좋아하는 립밤은 유리아쥬 스틱이야 디올 다 쓰면 다시 살 예정

대표 사진
익인1
바세린 저거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색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씨 나도 시드물 인생템!!! 밤에 바르기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바르고 자면 ㄹㅇ 입술 보드라와져……… 시드물 립밤 호호바 말고 하나 더 있는데 (흰색) 써봤어? 그건 향 ㄹㅇ 토나와서 못쓰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난 저것만 써봤어! 그 오렌지향 맞지? 갈색튜브만 사야겠다ㅎㅎㅎ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드물보다 유리아쥬가 좋은 이유가 뭔지 궁금해!-! 왜냐면 내가 립밤 뭐 사야할지 고민돼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쓰임이 좀 다르지 않나 싶음
시드물은 개끈적거려.. 밤에 바르고 자면 입술 ㄹㅇ 보드라와지거든 난 화장 신경 안 써서 낮에도 중간중간 살짝 바르지만 너무 끈적함…
우리아쥬는 끈적거리지도 않고 촉촉함 유지시켜 줘서 더 좋았어
근데 사실 내 입술에 제일 도움되는건 시드물인 듯
필요한 용도에 맞게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근데 유리아쥬만 발라도 촉촉함이랑 보습 유지되나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유리아쥬 좋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아 다음엔 유리아쥬를 사겠어~!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드물 패키지 왜케 웃기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다보니까 정 들었어 처음엔 이게 뭐묘.. 상태였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입술이 진짜 아랫입술이 한바가지인데 또 엄청 건조해서 립밤을 수백개쯤 사서 써봤는데 그냥 볼라텍스? 볼리텍스? 그거 편의점에서 파는 파란색이랑 흰색에 빨강뚜껑 그게 최고임 샤넬 디올 프라다(그초록색) 에르메스까지 진짜 내가 립밤에 쓴돈이 못해도 수백은 될텐데 막쓰고 막 잃어버려도 부담어뵤고 죠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리스텍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다!!! 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화한건가?? 나 화한건 잘 못쓰겠더라 ㅜ 근데 디올 ㄹㅇ 내 돈 주고 살 템은 아닌 듯 ㅎ 통이 진짜 예뿌긴 해 선물 받고 오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백화점 명품관 라인은 죄다 선물받은거긴 한데 (동네에서 알아주는 립밤성애자라 진짜 매 생일선물에 립밤을 받음 ㅠㅠ) 좋긴한데 무거워.. 그리고 좋긴한데 난 물건 잘 잃어버려서 부담스러워서 아끼다 똥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튜브에든건 조금 화하고 파란색은 센서티브인데 전혀전혀 느낌없고 잘때 바르고자면 다음날아침 진짜 애기입술? 되고 난 걍 무지성으로 입술 옆까지 삐져나가게 바르는데 피부 트러블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함 사봐야겠다 시드물 다 쓰고 사볼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누가 선물로 준다규 하면 디올이랑 샤넬로 달라고 할꺼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ㅋ 왜냐면 디올 저거 넘 예뻐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드물 저거 두통째 쓰는중 개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드물 가성비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미약품 프로캄 튜브타입 꼭 써봐 진짜 이건 혁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ㅇㅈ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부르켓이 진짜야 얘들아... 맨날 입트는데 이게 그나마 제일 오래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약간 화한거는 괜찮으면 키엘 남자용 립밤 최고.. 스틱으로 된 파란색 립밤인데 내 정착템이야 적당히 촉촉하고 틴트나 립스틱 르기전에발라도 좋고! 키엘 기본립밤보다 백배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드물 갈웜신 메이크업 때문에 사람들 글로우립으로 쓰던데 엄청 끈적거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드물 립밤
너무좋음 쟁여놔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드물 가격 진짜 착한데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향이랑 발림성만 따져서… 그래서 에르메스 립밤만 씀.. 전에 누가 선물해줘서 한번 써보고 완전 좋아서 비싸더 이것만 쓴다 각질이 안생겨 아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바세린 저거 색도 이쁘고 보습도 좋아 겨울에 저거덕에 행볷슴 근데 여름에도 걔속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호바 저거 오렌지향 나서 좋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5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9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6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8
5:40 l 조회 21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7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5
5:35 l 조회 12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0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