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적+내적 스타일이 다 너네 스타일이야 근데 그 중학생들 특유의 듣기싫은 변성기+미성 섞인 목소리면 너네 만나..? 나 진짜 목소리 듣고 사람한테 깬적 처음이야……..|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외적+내적 스타일이 다 너네 스타일이야 근데 그 중학생들 특유의 듣기싫은 변성기+미성 섞인 목소리면 너네 만나..? 나 진짜 목소리 듣고 사람한테 깬적 처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