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호미안 직장인들아 내가 적금을 들고 남은 돈이 100정도 남았는데 이걸로 일부는 생활비, 투자하고
남은 돈을 통장에 박아두고 있는데 어디 넣어놓을 파킹통장추천할 데 있을까? 내 친구는 케이뱅크 추천하던데.. 이자도 안붙고 그냥 통장에 1000만원 넘게 있으니까 아까워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어글호미안 직장인들아 내가 적금을 들고 남은 돈이 100정도 남았는데 이걸로 일부는 생활비, 투자하고 남은 돈을 통장에 박아두고 있는데 어디 넣어놓을 파킹통장추천할 데 있을까? 내 친구는 케이뱅크 추천하던데.. 이자도 안붙고 그냥 통장에 1000만원 넘게 있으니까 아까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