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위험거래 감지라고 사용 막아놓고 풀려는데 연락이 안되는데....
진짜 너무 짜증난다
나 매일 사용하는데 저번주 수요일부터 안돼서 지금까지 해결안됨
위험거래감지면 오히려 더 연락 잘되야 되는거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나 위험거래 감지라고 사용 막아놓고 풀려는데 연락이 안되는데.... 진짜 너무 짜증난다 나 매일 사용하는데 저번주 수요일부터 안돼서 지금까지 해결안됨 위험거래감지면 오히려 더 연락 잘되야 되는거 아니야? |